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컴투스,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후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동반성장 지원금 3천만원 후원…톱3에게는 각각 1천만원 상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3회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이를 후원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은 참신하고 독창적인 인디 게임 개발을 지원하고 개발사의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컴투스는 오는 4월 21일 열리는 제3회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 게임문화재단과 함께 참여해 총 3천만원의 동반성장 지원금을 마련하고 '톱3'로 선정된 개발사에게 각각 1천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인디 게임 개발자 육성과 지원을 통해 한국의 인디 게임이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나가 산업 저변을 확대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독창적이고 다채로운 게임 개발이 확대돼 더욱 풍요로운 게임 산업 생태계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환 구글플레이 총괄은 "올해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은 국내 게임 및 주요 IT 기업들의 참여로 지원 프로그램이 더욱 풍성해졌다"며 "특히 컴투스와 같이 세계에서 성장하는 국내 대형 게임사가 인디 개발사들에게 동반성장 지원금을 직접 제공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게임 산업에서 동반 성장의 단초를 마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