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착하게살자' 멤버들, 언더커버 교도관 정체 알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 회장과 박 사장, 교도관 제복 입고 등장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착하게 살자'의 멤버들이 언더커버 교도관의 정체를 알게 됐다.

16일 방송되는 JTBC '착하게 살자' 최종회에서 출소 후 처음으로 사회에서 모인 4번방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마지막 녹화에서 4번방 멤버들은 출소를 자축하고 되찾은 일상을 공유하고자 다시 모였다. 교도소 밖에서 다시 만난 멤버들은 "사회에서 만나니 어색한데?"라며 말문을 열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모임에는 4번방 동기들과 동고동락했던 언더커버 교도관들이 찾아와 놀라움을 선사했다. 멤버들이 언더커버 교도관들과 함께했던 교도소 생활을 회상하며 한창 이야기꽃을 피우고 있던 와중에, 김 회장과 박 사장이 교도관 제복을 입고 등장한 것.

그때까지도 두 사람의 정체를 모르고 있던 멤버들은 너무 놀라 격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유병재는 뒤늦게 몰려온 억울함에 눈물을 흘렸다. 박건형 또한 교도소에서 눈물을 훔쳤던 사실을 떠올리며 민망해했다.

이날 김 회장과 박 사장은 "언더커버 교도관 업무를 끝낸 후 원래의 일터로 돌아갔다"며 근황을 전하고, 촬영 기간 동안 4번방 멤버들과 함께 생활했던 소감을 밝혔다. 특히 교도관으로 돌아온 두 사람은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매력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착하게 살자' 최종회는 16일 밤 9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착하게살자' 멤버들, 언더커버 교도관 정체 알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