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같이살래요' 이상우, '미친개' 다운 강렬한 첫등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기내 난동 부리던 환자 잠잠케 만든 비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같이 살래요' 이상우가 기내 소동을 일으키며 '미친개' 답게 강렬하게 첫 등장을 한다.

17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에서 이상우는 능력 있는 내과전문의 정은태 역을 맡았다. 환자 앞에선 누구보다 따뜻한 슈바이처지만, 완벽주의자의 면모로 동료들을 힘들게 해 수련의들 사이에선 기피 1순위 '미친개'로 통하는 인물.

환자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정은태가 환자 앞에서 미친개로 변하는 순간을 공개해 의아함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에서 머리끝까지 덮고 있던 모포를 걷어내며 못마땅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은태. 까칠하게 자란 수염에 까치집을 진 머리는 기내에서 꿀잠을 자고 있던 직전 상황을 예상하게 한다.

섬뜩한 미소로 승객을 쳐다보는 은태와 겁에 질린 얼굴로 시선을 피하는 승객. 다른 사람에겐 몰라도 환자에게만큼은 언제나 따뜻한 의사 정은태가 왜 발작을 일으키던 환자 앞에서 '미친개' 모드로 변한 건지, 어떤 처치로 난동 부리던 환자를 잠잠하게 만들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전 작품의 캐릭터들과 달리 화통하고 감정에 솔직한 정은태 캐릭터에 끌렸다"는 이상우는 "그동안 많이 해보지 못했던 캐릭터를 만나 도전정신이 생겼다. 잘 해내서 발전하고 싶다"고 열의를 전하며 새로운 변신을 기대케 했다.

은태는 가족보다 아프리카 빈민들이 우선이었던 한국의 슈바이처 정덕현 선생의 아들로, 환자들과 함께하다 환자들 속에서 죽은 아버지의 임종 이후 의료봉사로 해외를 떠돌았다. 돈밖에 모르는 병원장인 매형 연찬구(최정우 분)의 SOS로 귀국을 선택했다. 의사의 소신을 최우선으로 하는 그가 한국의 대형 병원에서 어떤 일을 벌일지 기대를 갖게 하는 대목이다.

제작진은 "이상우가 까칠한 츤데레 정은태 캐릭터를 만나 지금까지와는 다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훈남 배우 이상우의 색다른 변신을 엿볼 수 있는 첫 방송, 높은 기대와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7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같이살래요' 이상우, '미친개' 다운 강렬한 첫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