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S칼텍스, 마음톡톡송 3탄 'Be with you' 음원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임직원 구성 합창단 녹음에 참여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GS칼텍스는 사회공헌사업인 아동 심리정서지원 프로그램 '마음톡톡'의 철학을 담아 마음톡톡송 'Be with you’의 음원을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Be with you'는 GS칼텍스 마음톡톡 음악치료사들이 직접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만든 합창곡으로 GS칼텍스 임직원으로 구성된 합창단과 마음톡톡 음악치료사들이 함께 음원 녹음에 참여했다.

이번에 발표한 곡은 인디밴드 '만쥬한봉지'와 마음톡톡 프로그램에 참여한 중학생들이 함께 부른 '손 놓지 않을게' 마음톡톡송 1탄과 5천여명의 네티즌 작사가, 가수 스컬이 함께 한 'Never Cry' 마음톡톡송 2탄에 이은 후속작이다.

이번 곡은 GS칼텍스 임직원으로 구성된 합창단이 음원 녹음에 참여했다. 음원 기획에 주말 연휴도 반납하고 회사 업무와 노래 연습을 병행하며 재능기부에 참여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곡은 현재 벅스, 멜론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포함한 모든 음원 사이트에 공개돼 있다.

음원 수익은 전액 GS칼텍스 사회공헌사업 마음톡톡에 기부되고 아이들의 심리정서치유 사업에 쓰인다. 음원 구매자들은 음악과 함께 GS칼텍스의 사회공헌사업에 간접적으로 참여하는 효과도 누린다.

한편, 마음톡톡은 아동청소년의 심리정서 문제를 다루는 예술치유 프로그램으로, 2013년부터 사업을 시작해 2017년까지 총 1만2천500여명의 아동·청소년의 마음 치유를 진행한 GS칼텍스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칼텍스, 마음톡톡송 3탄 'Be with you' 음원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