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살인소설' 오만석 "매력적 시나리오, 주저 없이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기존 영화와 다른 화법, 새로운 영화 탄생 믿는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오만석이 영화 '살인소설'을 통해 비리 정치인으로 분한다.

15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살인소설'(감독 김진묵, 제작 리드미컬그린)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진묵 감독과 배우 지현우, 오만석, 이은우, 김학철, 조은지가 참석했다.

영화는 지방 선거에 나설 집권여당 시장 후보로 지명된 경석(오만석 분)이 유력 정치인의 비자금을 숨기러 애인 지영(이은우 분)과 별장에 들렀다 수상한 청년 순태(지현우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경석 역을 연기한 오만석은 자신이 맡은 인물을 소개하며 "장인 어른 염정길(김학철 분)의 사위이자 보좌관 역이다. 지방선거 유력 후보가 되면서 야망을 품고 정치에 도전하는 인물"이라며 "비자금을 관리해드리면서 목표대로 한 걸음씩 발을 떼게 되는 역할"이라고 알렸다.

자신의 배역에 대해 "이상적인, 좋은(선한) 인물은 아니다"라고 말한 그는 '살인소설'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묻자 "시나리오가 재밌었다. 기존 영화가 가진 것과 다른 화법으로 풀어나가 매력적이었다"고 답했다.

또한 "감독을 만났을 때 감독이 그려가는 그림들을 통해 조금 더 새로운 형태의 재밌는 영화가 충분히 나오겠다는 믿음을 갖게 됐다"며 "그렇다면 여기서 조금이라도 함께 해서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었다. 거의 주저 없이 출연을 결정했다"고 돌이켰다.

영화는 오는 4월18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인소설' 오만석 "매력적 시나리오, 주저 없이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