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살인소설' 지현우 "지금껏 못해본 연기 하고 싶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극 중 순태, 속을 알 수 없는 이야기꾼"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지현우가 영화 '살인소설'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했다고 알렸다.

15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살인소설'(감독 김진묵, 제작 리드미컬그린)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진묵 감독과 배우 지현우, 오만석, 이은우, 김학철, 조은지가 참석했다.

영화는 지방 선거에 나설 집권여당 시장 후보로 지명된 경석(오만석 분)이 유력 정치인의 비자금을 숨기러 애인 지영(이은우 분)과 별장에 들렀다 수상한 청년 순태(지현우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의문의 소설가 순태 역을 연기한 지현우는 "속을 알 수 없는 이야기꾼"이라고 자신이 맡은 역할을 소개했다. 그는 "소설가임에도 불구하고 거짓말을 하는 것을 굉장히 싫어한다"며 "이 사람이 어디까지 거짓말을 할지에 대해 궁금증도 있는, 얼굴은 해맑은데 말은 반대로 하는 그런 인물"이라고 예고했다.

'살인소설'에 출연한 이유를 묻자 "늘 대본을 볼 때 제일 좋은 건 책이 잘 넘어가느냐의 문제다. 정말 책이 잘 넘어갔고 지금껏 해보지 못한 캐릭터였다"고 답했다.

이어 "지금까지 드라마나 영화에서 정의로운 역할을 연기했다. 주인공들을 바른 말을 하고 긍정적인 인물이 많지 않나"라며 "순태는 바르지만 바르지 않은 것 같은 묘한 매력이 있었다. 지금껏 해보지 못한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영화는 오는 4월18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인소설' 지현우 "지금껏 못해본 연기 하고 싶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