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위메프, 홈큐레이션 전용관 '위홈'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개 파트너사와 집구하기부터 인테리어·보안까지 한 번에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위메프는 집과 관련된 모든 정보와 상품을 한 번에 모아 보여주는 홈 큐레이션 전용관 '위홈'을 모바일 영역에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파트너사와 연계해 집과 인테리어에 관련한 고객맞춤형 콘텐츠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위홈은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의 '집구하기' ▲'HOME.D'의 '집꾸미기' ▲'THE CLOZET'의 '옷장털기' ▲'캡스홈'의 '집지키기' ▲'SK매직'의 '집케어하기' 등 5개 파트너사들의 전용페이지를 상단에 노출해 보여준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를 고민 중인 고객은 집꾸미기 카테고리를 통해 HOME.D 전문 디자이너가 제안한 맞춤형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안 받을 수 있다. 가정 렌털 제품을 찾는 고객은 집케어하기 카테고리에서 SK매직의 다양한 렌털 서비스를 바로 살펴보고 구매하면 된다.

위홈에서는 '오늘의 집', '신혼부부 홈꾸미기' 등 특가상품을 추천할 뿐 아니라 상황별 맞춤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토니안이 실제 디자인한 이야기', '리모델링 없이 꾸민 집 이야기' 등의 사연들을 소개하고 '저렴하게 방구하는 노하우'나 '이사할 때 꼭 알아봐야 할 5가지' 등 필요한 꿀팁 정보를 스토리텔링 형태로 보여준다.

강정우 위메프 전략실장은 "실생활에 밀접하게 연결된 집과 관련한 다양한 특가 상품들과 생활 정보를 위메프 플랫폼에서 더욱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신규 전용관을 선보인다"며 "향후 다양한 파트너 사들과 협업해 차별화된 콘텐츠와 상품들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큐레이션 강점을 살려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분야의 전용 공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 홈큐레이션 전용관 '위홈'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