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탐앤탐스, 카타르에 1호점 오픈…중동 첫 진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카타르 수도 도하에 '타와 몰'점 열고 중동 시장 공략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탐앤탐스가 카타르 수도 도하에 카타르 1호점 '타와 몰(TAWAR MALL)' 오픈을 확정하고 중동 시장에 진출한다고 14일 밝혔다.

카타르는 인구 약 230만 명의 국가로 중동의 석유 수출 강국이자 경제 부국이다. 국민 대부분이 이슬람교도로 일반 식당에서 술 판매가 금지돼 커피와 차 문화가 발달됐다. 타와 몰점이 자리한 카타르의 수도 도하는 이슬람 전통 문화와 현대 도시의 모던함이 공존하며 관광 도시로 빠르게 도약하고 있다.

카타르 1호점 타와 몰점은 동명의 대형 쇼핑몰 타와 몰에 입점해 있다. 타와 몰에는 대형마트와 호텔이 들어설 예정으로, 현지인과 외국인 등 다양한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탐앤탐스는 타와 몰이 카타르의 첫 매장이자 중동 시장의 첫 진출인 만큼 로컬 메뉴 없이 국내와 동일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서 지난 12일 매장 정식 오픈 전 열린 메뉴 시식회에서 탐앤탐스는 시그니처 메뉴인 프레즐과 허니버터브레드, 또띠아 피자 등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2014년 카타르 진출을 결정지은 이후 본사 담당자가 현지를 오가며 오랜 기간 세심하고 꼼꼼하게 준비했다"며 "중동 시장을 넘어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탐앤탐스만의 체계적인 매뉴얼과 운영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전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탐앤탐스, 카타르에 1호점 오픈…중동 첫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