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출시

미닛메이드가 복숭아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를 출시했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싱그러운 복숭아 과즙에 톡 쏘는 탄산을 첨가해 복숭아 특유의 상큼함과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함께 살린 것이 특징이다. 복숭아의 달콤상큼함과 스파클링의 톡 쏘는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일상 속 기분전환용 음료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패키지는 봄과 잘 어울리는 핑크빛 컬러에 싱그러운 복숭아 이미지와 스파클링의 짜릿함을 표현하는 은은한 광택의 패턴을 넣어 나른한 봄을 깨우는 미닛메이드 스파클링만의 톡톡 튀는 상큼함을 강조했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345ml 캔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편의점·식품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45ml 캔 기준 1천200원(편의점 기준)이다.

◆동원F&B, '덴마크 쇼콜라티에 베리 퐁듀' 판매

동원F&B가 이탈리아 정통 초콜릿 브랜드 '페르니고티(Pernigotti)'의 생초콜릿 원료를 담은 가공유 '덴마크 쇼콜라티에 베리 퐁듀'를 출시했다.

'덴마크 쇼콜라띠에 베리 퐁듀'는 진하고 부드러운 '페르니고티'의 생초콜릿으로 만든 음료에 라즈베리 농축액으로 상큼함을 더한 가공유 제품이다. 초콜릿 음료는 일반적으로 코코아 분말, 코코아 매스만을 사용하지만 '덴마크 쇼콜라띠에 베리 퐁듀'는 생초콜릿 원료를 더해 초콜릿 본연의 깊이 있는 풍미가 살아있다.

'페르니고티'는 1860년 탄생한 이탈리아 정통 초콜릿 브랜드로 1882년 영국 왕실 진상품으로 선정됐을 정도로 좋은 품질을 자랑하며 오늘날 8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덴마크 쇼콜라띠에 베리 퐁듀'의 용량은 250ml이며 가격은 2천원이다.

◆AK플라자,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전' 진행

AK플라자가 이달 15일까지 구로본점, 수원 더AK타운,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커플의류, 주얼리, 운동화, 초콜릿, 와인 등 화이트데이 선물에 적합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원 더AK타운은 이달 15일까지 4층 이벤트홀에서 '진캐주얼 커플 선물 제안전'을 연다. 14일까지는 '화이트데이 액세서리 스페셜 위크'와 '화이트데이 초콜릿&와인 특별전'을 진행한다.

구로본점은 15일까지 1층 열린광장에서 '메트로시티 주얼리 화이트데이 실버 기획전'을, 분당점은 14일까지 1층 피아짜 광장에서 '화이트데이 선물전'을 연다. 평택점도 같은 기간 동안 '화이트데이 액세서리 선물전'을 진행한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 온라인 단독 출시

아이오페는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 SPF 50+/PA+++'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화이트젠 듀얼 에센스 성분이 50% 이상 함유돼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파운데이션 안의 에센스 성분이 바르는 즉시 쿨링감을 제공하고 발림성도 부드럽다. 피부에 밀착되어 잘 묻어나지 않는 특허 제형이 적용돼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온라인 전용 상품인 아이오페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은 오픈 마켓과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12일부터 11번가에서 단독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9일부터는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LG생건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LG생활건강은 12일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빌려쓰는 지구스쿨은 중학교 자유학기제의 정규 수업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일상생활 속 세안·양치·설거지·세탁 등 친환경 습관교육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월 전국 대학(교) 휴학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기자단을 모집해 에디터·영상·디자인 3개 분야에서 총 12명을 선발했다. 대학생 기자단은 이달부터 약 4개월간 빌려쓰는 지구스쿨 수업을 진행하는 중학교 현장을 탐방하며 교육현장을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해 블로그, SNS에 게재한다.

LG생활건강은 향후 대학생 기자단에게 소정의 활동비와 봉사활동 수료증을 제공하고, 최우수활동 팀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할 계획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 'PM 2.5 블록 클렌저' 선봬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셀트리온 연구소의 특허기술이 담긴 'PM2.5 블록 클렌저'를 선보였다. 핵심성분인 'PM2.5 Block'은 귤껍질추출물 등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돼 보이지 않는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염증 완화, 색소 침착 개선 역할을 한다.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가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저'로 홈쇼핑 채널에서 '김태희 클렌저'로 알려진 바 있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도 약 1~2분 후 풍성한 거품이 발생하며 마사지하듯이 가볍게 롤링한 다음 미온수로 헹구면 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