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넘사벽 '리턴'…'추리2', 미궁에 빠진 시청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방송 3회만에 최저시청률 기록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추리의 여왕 시즌2'가 방송 3회만에 최저시청률을 기록했다. 지상파 최초의 시즌제 드라마로 관심을 모았지만 방송 2주차에 접어들면서 시청률이 4%대로 하락한 것.

7일 방송된 KBS 2TV '추리의 여왕2' 3회는 전국 시청률 4.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첫회 5.9%로 시작한 '추리의 여왕2'는 2회 시청률이 6.5%까지 치솟으면서 기대감을 불러모았다. 하지만 3회에서 기세가 꺾이며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날 동시간대 방송된 SBS '리턴'은 13.7%와 16.2%를 기록했고, MBC '다시보는 하얀거탑 리마스터드'는 2.2%와 2.4%를 각각 차지했다.

한편, 이날 '추리의 여왕2'에서는 하완승(권상우 분)과 유설옥(최강희 분)이 완승의 집에 불을 낸 인물을 추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진범의 범죄를 흉내 내는 카피캣이라고 추측한 이들은 CCTV 흔적과 방화에 사용된 특정 아세톤, 담배 등의 증거를 쫓아 완승의 집 근처 '원재약국'과 관련이 있는 사람이라는 추정을 했다.

하지만 방송 말미, 카피캣의 정체가 약사의 아들인 초등학생 원재였다는 반전이 드러나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겼다. 더불어 원재가 다음 화재까지 계획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넘사벽 '리턴'…'추리2', 미궁에 빠진 시청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