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창간20주년] 한결같은 성원 감사드립니다!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한국 여자 컬링팀, LG전자 청소기 모델 됐다

LG전자, 4년간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 후원

[아이뉴스24 강민경 기자] LG전자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여자 컬링팀을 공식 후원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들은 이번 달 공개되는 'LG 코드제로' 광고의 새 모델로도 기용된다.

LG전자는 이 광고를 통해 ▲상중심(上中心)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 등 'LG 코드제로 ART 시리즈'를 소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여자 컬링팀을 광고모델로 기용하게 되면서 LG 코드제로의 브랜드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코드제로 R9은 기존 로봇청소기에 비해 청소 성능은 물론 장애물 인식과 주행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코드제로 T9은 무선청소기 가운데 세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을 갖췄다.

한편, LG전자는 이달부터 향후 4년간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이 안정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최고의 실력과 팀워크로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대한민국을 빛낸 여자 컬링팀과 함께 광고를 제작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광고는 LG 코드제로가 국가대표 무선청소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은(銀) 김은정의 재치 "김금(金)정으로 개명을…"


    김민정 감독 "선수들이 마음 놓고 훈련했으면…"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