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S수퍼마켓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OK"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QR코드 스캔하면 신용카드 결제·할인·적립 한 번에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전국 300여개의 GS수퍼마켓에서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다. 7일 이베이코리아는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GS수퍼마켓 오프라인용 애플리케이션에 스마일페이를 탑재했다고 밝혔다. GS수퍼마켓 앱에서 신용카드를 통한 결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스마일페이가 유일하다.

GS수퍼마켓 앱은 QR코드로 간편결제와 할인·적립이 되는 업계 최초의 서비스로, 앱에 신용카드와 통신사 제휴카드, GS&포인트, 할인쿠폰 등을 등록해 놓으면 QR코드 스캔만으로 적립부터 할인, 결제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국내 거의 모든 카드사의 보안성 심의를 완료해 고객들이 카드 종류에 구애 받지 않고 GS수퍼마켓 앱에서 스마일페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스마일페이 회원은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등을 통해 GS수퍼마켓 앱에서 기존 카드를 바로 불러올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이베이코리아와 GS수퍼마켓은 이달 31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S수퍼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용 앱에 탑재된 스마일페이로 1만원 이상 첫 결제를 할 경우, 스마일캐시 2천원을 적립해 준다. 스마일페이로 실제 결제한 금액(적립금·할인쿠폰 제외)을 기준으로 지급하며 당첨자에겐 4월 20일 스마일캐시가 일괄 제공된다.

또 GS수퍼마켓 매장에서 스마일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여행상품권, 프라다 가방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스마일페이 회원 아이디 기준으로 1회 응모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GS수퍼마켓은 앱 설치 후 첫 로그인 시 쿠폰을 증정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용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프로모션도 연다.

나영호 이베이코리아 전략사업본부장은 "장보기는 고객의 일상과 가장 밀접한 서비스인 동시에 혁신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분야"라며 "GS수퍼마켓 앱에 스마일페이를 탑재한 것을 시작으로 양사의 온오프라인에 걸친 제휴를 발전시켜 고객의 생활과 직결된 편리한 경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수퍼마켓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OK"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