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코웨이,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의류청정기 선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 1월 CES서 처음 공개…전시회서 32개 제품 전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코웨이가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8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선보였던 의류청정기 'FWSS(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를 국내에 처음 공개한다.

코웨이는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닷새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의류청정기를 포함해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6개 카테고리, 32개 제품을 전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

24회를 맞이한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올해 '따로 또 같이, 생활을 잇다! 커넥티드 홈(Connected Home)'이라는 주제 아래 국내외 3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코웨이는 지난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FWSS와 함께, 초소형 사이즈 안에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담아낸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 라인 3종 등을 선보인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세밀한 의류 관리와 함께 의류를 보관하는 공간까지 청정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이 더해진 제품으로 올해 상반기 중 출시할 계획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코웨이는 깨끗한 물과 공기, 건강한 수면과 아름다움으로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스마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의류청정기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