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스티', 김남주의 완벽한 응징…자체최고시청률 경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남주·지진희·전혜진·임태경 사자대면 그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미스티'가 고혜란의 처절한 응징과 긴장감 가득한 사자대면을 그리며 자체최고 시청률 기록을 썼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 제작 글앤그림)는 수도권 기준 8.5%(이하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전국 기준 7.7%를 기록하며 시청률 8%를 돌파,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검찰 조사를 받고 나온 고혜란(김남주 분)이 자신의 긴급체포를 지시한 국회의원 정대한(김명곤 분)에게 통쾌한 복수를 날렸다. 하지만 아이까지 잃고 분노에 휩싸인 서은주(전혜진 분)는 혜란을 위협했고, 이를 막기 위해 그림자처럼 숨어 지내던 하명우(임태경 분)가 나타났다. 혜란, 강태욱(지진희 분), 은주, 명우의 첫 만남이었다.

당당하게 방송국으로 돌아온 혜란은 오자마자 장국장(이경영 분)을 찾아가2013년, 기자 윤송이(김수진 분)를 보도국에서 나가게 만든 건설 회사와 철강 회사, 정대한 의원의 비리를 다시 고발하겠다고 선언했다. "검찰, 기업, 언론. 거기에 법조계까지 얽혀있어. 그땐 긴급체포 정도로 안 끝날지도 모른다"는 정국장의 말에도 "일단 정대한부터 치겠다"고 주장했다.

만류하는 윤송이에게도 "이미 살인죄까지 갔다 왔어. 나는 더 떨어질 데가 없어. 잃은 게 없는 사람은 무서울 게 없어. 못할 게 없어. 나는 지켜야 될 게 없거든"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3년, 윤송이가 보도국에서 떠난 일과 정대한이 아무런 타격 없이 민정수석 달고 국회의원까지 되게 만든 것에는 제때 사실 보도를 하지 못한 자신의 탓도 있다고 생각했다.

혜란은 돈과 여자를 좋아하는 정대한의 실상을 밝히기 위해 자신을 믿고 따르는 후배 한지원(진기주 분), 곽기자(구자성 분)와 함께 호텔로 향했다. 호텔에 숨은 정대한을 불러내기 위해 화재 비상벨을 힘껏 내리쳤고, 지원과 곽기자는 그가 여자와 함께 호텔방 에서 나오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중계했다.

정대한의 추악한 민낯은 전 국민에게 알려졌고 그와 같은 골드문 클럽인 방송국 부사장마저 보도를 막을 수 없을 만큼 화제가 되어버렸다. 혜란의 완벽한 응징이었다.

반면 은주는 아무것도 잃지 않은 혜란과 달리, 아이까지 잃은 제 처지에 더욱 큰 상실감과 분노에 빠졌다. 혜란을 찾아가 "죽어"라며 달려들었으나 태욱보다 한 발 뛰쳐나온 명우는 은주의 팔을 잡으며 상황을 무마시켰다. 은주는 한국을 떠나라는 태욱에게 "고혜란이 사람 죽인 거,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면요?"라며 19년 전에 일어난 살인 사건을 언급했다.

그는 "그때 살인범으로 지목된 아이가 있을 겁니다. 이름은 하명우. 고혜란을 짝사랑하던 어떤 바보 같은 자식. 바로 어젯밤에 나타나서 혜란을 지켰던 그 남자 말이에요"라며 혜란과 명우의 관계를 설명했다. 혜란의 또 다른 비밀을 마주하게 된 태욱이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에 관심이 쏠렸다.

'미스티'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티', 김남주의 완벽한 응징…자체최고시청률 경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