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스티' 김남주, 통쾌한 반격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일 방송, 부당함 되갚는 혜란 기대해달라"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미스티'의 고혜란이 자신을 긴급 체포한 세력을 향해 반격한다.

3일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 제작 글앤그림)에서는 케빈 리(고준 분) 살인 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긴급 체포, 모욕적인 심문을 받으며 48시간 고립되었던 고혜란(김남주 분)의 시원한 반격이 시작된다. "나는 무고하게 갇혀있던 48시간에 대해 절대로 그냥 넘어가지 않을 생각입니다"라던 경고 그대로 통쾌한 행보를 보여줄 전망이다.

고혜란은 지난 9회에서 청와대 대변인으로 내정된 날, 장국장(이경영 분)의 거센 만류를 뿌리치고 후배 한지원(진기주 분)이 조사한 건설회사와 철강회사, 전직 민정수석까지 지낸 국회의원 정대한의 비리를 보도했다.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이유가 바로 "내보내야 할 진실을 막고, 커트 당하기 싫어서. 그렇게 번번이 가로막는 인간들한테 지기 싫어서"였다고도 말했던 혜란은 위기 속에도 진실을 보도하려는 움직임을 멈추지 않았다.

하지만 국회의원 정대한은 대한민국 사법기관과 언론의 기조가 만들어진다는 절대 힘을 가진 골드문 클럽의 멤버였다. 태욱이 혜란의 불기소 처분을 이끌어내기 위해 대대로 대법관을 지낸 법조계 집안의 외아들이라는 배경을 이용, 직접 만난 사람 중 한 명이기도 했다. 즉 혜란의 뉴스 나인 자리와 청와대 대변인 자리를 보장해줄 수 있는 세력이자 단 한 마디로 그녀를 긴급 체포시킬 수 있는 권력자였던 셈이다.

혜란은 권력과 돈 앞에서는 타협한 적 없는 소신 때문에 검찰 조사를 받게 됐지만, 혜란은 당당함을 잃지 않았다. 검찰과 경찰이 증거도 없이 자신을 체포한 사실을 직감하자 "이쯤에서 긴급체포 풀어. 그러는 게 좋을 겁니다"라고 당당히 요구했고 형사 강기준(안내상 분)에게 "강 형사님은 내가 살인자라는 근거를 절대로 찾지 못하실 겁니다"라며 지난 48시간의 무고함을 되묻겠다고 경고했다.

관계자는 "오늘(3일) 밤, 48시간을 버티고 검찰 밖으로 나오게 된 고혜란의 반격이 시작된다. 정의사회 구현이 목표인 그녀가 자신이 겪은 부당함을 어떻게 되갚을지 기대해 달라"며 "자신을 긴급 체포시킨 세력의 정체를 정확히 알고 있는 혜란의 큰 그림을 함께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미스티'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티' 김남주, 통쾌한 반격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