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기숙학원, '박종필 POLICE ACADEMY' 원생 모집
2018.02.28 오후 4:37
5개월 단기 과정으로 오는 4월 개강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경찰공무원 기숙학원 '박종필 POLICE ACADEMY(박종필 폴리스아카데미, 이하 박폴)'가 올 9월 2차 응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박폴 15기를 선착순 모집한다.

안성에 위치한 박폴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설된 경찰기숙학원으로 매 시험마다 스파르타식의 학업과 생활 지도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해 왔다. 박폴 15기는 5개월의 단기간 합격을 목표로 하는 과정으로, 정원마감 시까지 모집 후 오는 4월 개강한다.




특히 박폴 경찰기숙학원에는 박종필 원장과 전 교직원이 항시 상주해 있어 학생들의 질문을 즉시 해결해 주며, 공무원시험과 관련된 정보와 최신 이슈를 확보하기도 쉽다.

또한 5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임에도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 커리큘럼을 통해 필기시험 준비는 물론, 면접과 체력단련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는 게 학원 측의 설명이다.

박폴은 소수정예의 학생들로만 기숙학원을 운영하며 남학생들만 모집함으로써 단체 생활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게임이나 이성친구, 휴대전화 등 학업에 방해가 되는 요소들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있다.

박폴 박종필 원장은 "경찰공무원학원을 다녀도 시험성적이 오르지 않거나 필기시험 교육 외에 실기, 면접 등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짧은 기간 내 합격을 목표로 공부하는 경우에는 박종필폴리스아카데미와 같은 경찰기숙학원을 고려해볼 만하다"며 "박폴의 학업지도를 통해 학생들이 목표하는 바를 하루빨리 이뤄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종필 폴리스아카데미는 학습심화, 응시시험, 학업성취도 향상, 학습습관, 1:1 개별학습, 학습처방, 체력향상운동 총 7가지로 분류해 체계적인 학습∙생활관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박폴 15기 모집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