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조재현 "30년 동안 죄스러운 행동, 모든걸 내려놓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말로 부끄럽고 죄송하다" 성추행 논란 입장문 발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조재현이 성추문과 관련해 피해자들에게 사과했다. 또 모든 걸 내려놓겠다고 심경을 밝혔다.

조재현은 24일 오후 성추행 의혹과 관련한 입장문을 내놨다.

조재현은 "처음 저에 대한 루머는 극장주 겸 배우라고 거론하며 막내스텝을 무릎 위에 앉히고 강제로 키스를 했다였다. 그 때까지만 해도 사실과 다른 면이 있어서 해명하려고 했다. 그러나 이후 다른 의혹을 제기한 제보자의 인터뷰 기사를 접했다"라고 입을 뗐다.

그는 "음해라는 못된 마음이 컸던 것 같다. 추측성 기사도 있어 얄팍한 희망을 가지고 마무리되길 바라기도 했다. 반성보다 아주 치졸한 생각으로 시간을 보냈다"고 털어놨다.

조재현은 그러나 "고백하겠다. 전 잘못 살아왔다. 30년 가까이 연기생활하며 동료, 스태프, 후배들에게 실수와 죄스러운 말과 행동도 참 많았다"라며 "전 죄인이다. 큰 상처를 입은 피해자분들께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사과했다.

마지막으로 "일시적으로 회피하지 않겠다. 모든 걸 내려놓겠다. 지금부터는 피해자 분들께 속죄하는 마음으로 제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겠다. 정말로 부끄럽고 죄송하다"라고 글을 맺었다.

조재현은 앞서 배우 채율의 폭로로 실명이 거론됐다. 최율은 자신의 SNS에 조재현의 프로필 사진을 게재하고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지. 생각보다 빨리 올게 왔군"이라며 "이제 겨우 시작. 더 많은 쓰레기들이 남았다. 내가 잃을 게 많아서 많은 말은 못 하지만 변태들 다 없어지는 그날까지"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이 화제가 되자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지만, 실명 언급으로 논란이 커졌다.

또 지난 23일 JTBC '뉴스룸'은 조재현 성추행 의혹을 보도하며 극단에서 함께 일하던 A씨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A씨는 "혼자 앉아 있잖아요. 그럼 갑자기 (조재현 씨가) 나타나서 뒤에서 손을 넣는다든지 이런 짓을 계속했어요"라고 폭로했다. 또 "(극단 대표가) 여기서 있었던 일은 다 잊으라고 이야기하는 거예요. 그러면서 봉투를 내밀었어요"라고 말했다.

한편 조재현은 현재 tvN '크로스'에 출연 중이다. 드라마 하차 방법 등을 놓고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재현 "30년 동안 죄스러운 행동, 모든걸 내려놓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