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치인트' 박해진, 싱크로율 100% 유정선배 쓸쓸함·해맑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틸 6종 공개…3월14일 개봉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치즈인더트랩' 배우 박해진의 스틸이 공개됐다.

24일 배급사 리틀빅픽처스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 제작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에서 오리지널리티를 책임지는 유정 역 박해진의 비하인드 스틸 6종을 전격 공개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박해진 분)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오연서 분)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지난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순끼 작가의 '치즈인더트랩'은 회당 평균 약 1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웹툰이다. 또한 tvN 드라마로도 제작, 월화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공개된 스틸 6종은 극중 고등학생 교복을 입은 유정부터 우리가 익숙하게 알고 있는 대학생으로 분한 유정 선배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앞서 tvN 드라마에 이어 이번 영화에서 다시 한번 유정 역할을 맡아 여성 관객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특히 박해진은 과거 회상 장면에서 등장하는 고등학생 유정을 연기하기 위해 입은 교복을 소화, 최강 동안임을 입증했다. 비하인드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고등학생 유정은 굳게 다문 입술과 차가운 표정으로 이지적이면서도 쓸쓸한 눈빛을 겸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대학생이 된 유정은 강의실에서 자신의 여자친구 홍설과 함께 있을 때 해맑은 웃음을 보이는가 하면 술자리에서조차 유쾌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모두가 선망하는 대상인 유정 선배를 연기, 두 가지 대조적인 모습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14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치인트' 박해진, 싱크로율 100% 유정선배 쓸쓸함·해맑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