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식이요법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 ‘곤약리조또’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버섯 등 5가지 맛으로 구성…건강한 다이어트 제안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식이요법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 곤약리조또 5종을 출시했다.

식감이나 맛이 다소 떨어져 외면 받았던 곤약밥이 맛있는 리조또 형태로 탄생한 것. 5가지(버섯크림, 단호박크림, 쇠고기버섯, 오곡전복, 토마토닭가슴살)의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소비자는 기호에 따라 선택해 먹을 수 있다.

곤약리조또는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 방식이 아닌 포만감이 있으면서도 칼로리를 낮춘 음식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을 준다. 1봉당 칼로리는 135~190kcal 정도로 매우 낮다.

굳이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가볍게 한 끼 식사를 하고 싶거나 불규칙적인 식사로 인해 위장에 무리가 간 경우도 추천된다.

곤약리조또의 핵심은 칼로리가 낮은 곤약을 11%나 함유했다는 점이다. 곤약은 일반 백미보다 칼로리가 훨씬 낮아 다이어트 시 먹어주면 굶지 않는 건강한 식단 관리에 꼭 필요한 식품이다. 가장 높은 단호박크림 리조또의 칼로리도 1회 분량 1봉지 당 190kal에 불과하다.

스키니랩 곤약리조또는 멸균 처리를 거쳐 밀봉한 레토르트 식품으로 상온 보관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을 사용해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다. 때문에 갑작스러운 회식이나 약속 등이 잡혀도 흔들리지 않고 규칙적인 다이어트를 이어갈 수 있다.

건강을 위해 향미증진제인 L-글루탐산 나트륨을 첨가하지 않고도 스키니랩이 개발한 비밀레시피로 고급진 리조또를 만들어 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ISO 9001 인증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HACCP 인증을 받아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곤약리조또의 구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5봉지 세트로 구매 시 단품 구매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배송비가 무료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식이요법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 ‘곤약리조또’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