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트라이그람스코리아, 우고스 가상화폐 '딜링(DLC)' 도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고스 전용몰에서 사용…해외 직구 결제 수단 활용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쇼핑과 채굴을 접목한 새로운 가상화폐가 나온다. 우고스 쇼핑몰 운영업체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새로운 가상화폐 딜링(DLC)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관계자는 "딜링(DLC)을 획득하는 방식은 말 그대로 쇼핑하면 재화가 발생하는 구조"라고 말했다. 또한 "이용자들은 가상화폐를 생성하기 위하여 별도의 노력을 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소비를 통해 자연스럽게 가상화폐가 발생하는 특이하면서도 친-사용자적인 특징을 지니고 있다"고 설명했다.

딜링(DLC)은 또 정확하고 폭넓은 사용처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딜링(DLC)은 우고스 전용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우고스가 진행하는 글로벌 우고스 사이트에서 해외 직구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예컨대 한국 우고스 회원이 우고스 재팬에서 현지 상품을 구매하거나 우고스를 기반으로 하는 셀러(기업)가 수출입을 통해 거래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는 "향후 우고스와 제휴를 맺은 온·오프라인 가맹점 및 웹사이트에서도 딜링(DLC) 사용을 확대하는 등 활용 부분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며 "곧 출시 예정인 딜링(DLC)의 보안성과 확장성도 주력해 기존 가상화폐 거래소의 문제점인 해킹 및 도용에 대한 안정성을 더욱 강화한 투-트랙 블록체인(TWO-TRACK Block Chain)방식을 도입한 자체 거래소 및 스마트 월렛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딜링(DLC)의 주요 운영 방식과 거래소, 스마트 월렛 등 다른 가상화폐와의 차별점을 둔 모든 기술은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기업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및 구축하고 있다. 이를 구현하기 위한 주요 논리 및 기술에 대해서는 관련 특허를 출원 중이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라이그람스코리아, 우고스 가상화폐 '딜링(DLC)'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