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모모랜드 연우, '위대한 유혹자' 합류…연기 첫 도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도환 사촌누나 권여민 캐릭터 낙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가 '위대한 유혹자'에 합류한다.

23일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 측은 "모모랜드의 연우가 '위대한 유혹자'에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연우는 '위대한 유혹자'에서 권시현(우도환 분)의 사촌누나인 권여민 역할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여민은 살뜰하고 어른스러운 성격의 소유자로 시현이 가족 중에서 유일하게 믿고 따르는 인물이다.

연우는 '뿜뿜'을 통해 2018년 상반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걸그룹 모모랜드의 핵심멤버인 만큼 우도환과 조이, 문가영, 김민재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대한 유혹자' 측은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모모랜드의 연우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연우 역시 첫 연기 도전인 만큼, 시청자 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의에 차있다. 관심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살 유혹 로맨스.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2018년 MBC 드라마의 포문을 열 첫 번째 미니시리즈다. 3월 12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모랜드 연우, '위대한 유혹자' 합류…연기 첫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