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기숙학원, 재수정규반 추가모집
2018.02.22 오후 2:39
집단 지도와 수업 배재, 학생 맞춤 콘텐츠 제공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교육문화기업 이투스교육㈜의 자회사 이투스ECI㈜에서 운영하는 이투스247기숙학원이 재수정규반 합격 결원생으로 인한 추가 모집을 실시한다.

용인, 양평, 안성 3곳에 위치하고 있는 이투스247기숙학원은 재수생 스스로 필요한 현장수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고, 이에 맞춰 자신의 자율학습시간을 스스로 조율할 수 있도록 '개인맞춤 선택수업제'를 채택하고 있다.




이투스247기숙학원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은 기존 재수학원의 획일화된 집단 지도나 수업을 배제하고, 학생 맞춤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학생에게 올바른 학습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지원과 더불어 입시 준비를 하면서 느끼는 불안감 등은 입시전문가를 통한 입시컨설팅이나 심리 안정 프로그램으로 해소할 수 있도록 수업 외적 관리 역시 진행하고 있다.

또 2019학년도부터 '이투스 콘텐츠팩'을 도입해 학습, 평가, 입시, 관리를 모두 아우르는 시기별 입시콘텐츠를 재수정규반 수강생 전원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투스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 무한패스'를 재원 기간 동안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이투스247학원은 3개 기숙학원을 포함해 전국 70여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기숙학원에서는 추가합격에 따른 재수정규반 결원생을 약간 명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입학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 및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