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웅진빅박스, L.Point와 신학기 맞이 포인트 증정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웅진빅박스 앱 설치하고 가입하면 2천P, 12개월 결제하면 1만P 제공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게임형 영어학습 프로그램 웅진빅박스(대표 최회영)가 신학기를 맞아 롯데 L.Point(이하 엘포인트)와 함께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2월 21일부터 3월 20일까지 4주 동안 실시한다.

웅진빅박스는 영상과 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학습하는 게임형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특히 학습자의 취향, 습관 등을 딥러닝하여 정교하게 제안하는 콘텐츠 추천 시스템은 웅진빅박스의 가장 큰 특징이다.

만들기, 노래, 그리기, 장난감,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시청 후 만족도와 난이도를 체크하면 그에 맞춰 ‘언어 학습 콘텐츠 추천 알고리즘’이 최적의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것. 이렇게 학습한 내용은 단어카드로 복습하고, 문장학습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단어를 게임하듯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퀴즈쇼' 코너를 마련했으며 우승하면 트로피를 수여하여 학습의욕을 고취시킨다. 또한 '익스프레션 포레스트'에서는 학습한 단어로 문장학습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웅진빅박스는 엘포인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학기 맞이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개최하고 최대 1만2천P까지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엘포인트 모바일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엘포인트를 통해 웅진빅박스 앱을 설치하고 가입하면 무조건 엘포인트 2천P을 증정한다. 또한 유료 결제 시에는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웅진빅박스의 결제기간은 1, 3, 6, 12개월로 나뉘어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12개월 결제 시 엘포인트 1만P를 추가 증정한다.

웅진박박스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영어 학습에 관심이 많은 학부형과 학습자에게 즐거운 영어 학습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영어를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가지고 노는 '게임 콘텐츠'로 제안하며 새로운 영어 학습의 장을 열고 있는 웅진빅박스는 2017 구글 플레이 화제의 앱으로 선정되었으며, 2017년 이러닝코리아 에듀게임 부분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그 방법과 효용을 인정받고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웅진빅박스, L.Point와 신학기 맞이 포인트 증정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