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현대百, 남성정장 초특가전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현대百, 남성정장 초특가전 진행

현대백화점이 취업 시즌을 앞두고 23일부터 28일까지 미아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루키 수트 페어'를 연다.

행사 기간 동안 남성복 브랜드 젠과 피에르가르뎅이 참여해 코드·정장·재킷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30~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피에르가르뎅 남성정장 13만8천원, 젠 재킷 3만원 등이다. 특히 젠 남성정장을 한 벌에 5만원, 두 벌은 9만 8천원에 판매하는 특가 상품도 판매한다.

또 현대백화점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원 플러스 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고급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도 동시에 열린다.

◆주스솔루션, 생딸기 활용한 '부스트 주스' 2종 출시

CJ푸드빌의 주스솔루션이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부스트 주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부스트 주스(boost juice)'는 100% 생채소와 과일을 착즙한 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다양한 영양적 효능을 내는 주스솔루션의 건강 주스 이름이다. 기존 5가지 라인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주스솔루션은 부스트 주스로 건강 주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딸기 부스트 주스'는 각 계절의 맛과 영양을 더한 '제철 부스트 주스' 라인을 처음 선 보인 것으로, 차후 계절마다 재료를 바꿔가며 출시해 기존 제품 라인에 계절감을 더할 예정이다.

딸기 부스트 주스는 'S1'과 'S2(Season의 S)' 두 가지다. 100% 생딸기를 갈지 않고 착즙했으며 각각 다른 과일‧채소 착즙을 추가했다. 'S1' 주스는 딸기에 크랜베리, 파인애플, 레몬 등의 과일 착즙을 넣어 상큼한 맛과 향에 중점을 뒀으며, 'S2' 주스는 당근, 토마토, 비트 등의 채소 착즙을 더해 건강한 맛과 항산화 등 영양적 측면에 비중을 뒀다.

◆농심, '건면새우탕' 론칭 쇼케이스 개최

농심이 지난 20일 신대방동 본사 세미나실에서 건면새우탕 론칭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건면새우탕 론칭 쇼케이스는 30여명의 인스타그래머와 블로거를 초청해 광고 모델인 백종원 씨가 제품에 대한 설명과 CF 촬영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농심은 지난 1월 30일 업계 최초로 발효숙성 제면기술을 적용한 건면새우탕을 출시했다. 탱탱한 생면 느낌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제빵기술을 제면기술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건면새우탕은 담백하고 쫄깃한 건면과 얼큰한 새우 국물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농심은 건면새우탕으로 최근 성장하고 있는 건면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11번가, 고3폰·키즈폰 등 신학기 휴대폰 판매

11번가는 28일까지 'SKT-11번가 신학기 휴대폰숍' 기획전을 열고 출고가 20만~30만원대의 실속형 스마트폰 등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사용하기 좋은 휴대폰 14종을 판매한다. 특히 휴대폰이 입학 필수품으로 떠오르는 추세에 맞춰 어린이를 위한 키즈폰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이 지난해 디즈니와 손잡고 출시한 캐릭터 키즈폰인 '준(JoonN)3 스페셜 에디션'은 손쉬운 콜 다이얼 패드로 쉽게 전화 통화가 가능하다. ▲문자 키패드 메시지 ▲이동경로·지도맵을 통한 실시간 위치 확인 ▲안심 지역 이탈 시 알림 등의 안심 기능 등이 탑재돼 있다.

일명 고3폰으로 유명한 '스마트 폴더폰'도 실속형 제품으로 인기다. 142g의 초경량 'LG 스마트폴더폰', 3.8형의 넓은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갤럭시 폴더2' 등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 완납폰 구매 시 즉시할인 3만원이 적용되며 할부폰 구매시에는 3만원 상당의 T기프트를 증정한다.

◆화해, '시코르' 탐방할 뷰티체험단 120명 모집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는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제휴를 맺고 '화해원정대'를 선발한다. 120명의 화해원정대는 전국 시코르 매장을 탐방한 후 체험기를 SNS에 남기면 된다. 원정대 전원에게 3만9천원 상당의 립스틱 세트를 현장 증정하며 미션수행 후 화해 쇼핑 포인트 3천점을 추가 제공한다.

또 화해 앱에서 주목받은 100종의 '화해인기템'을 25일까지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시 10~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화해인기템 마크가 붙은 제품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용자 중 5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22일까지 시코르 전 매장에서 매일 선착순 100명의 화해 사용자에게 헉슬리 마스크 3종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 봄맞이 中企 청소기기·수납장 선봬

공영홈쇼핑이 봄을 맞아 21일부터 중소기업 청소 및 수납장을 잇달아 선보인다.

21일에는 유진로봇이 개발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팝'을 판매한다. 장애물 센서와 범퍼 센서를 장착해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청소하며 최대 1.8cm 문턱도 넘을 수 있다. 높이 8.9cm의 슬림형 상품으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22일엔 볼트와 너트 사용 없이 옷장·책장·책상·테이블·식탁으로 변신 가능한 영진산업의 '스피드랙 엣지수납장'을 선보인다. 23일엔 공간과 용도에 맞게 2·3단 분리가 가능한 동원산업 '프리모 서랍장'과 일동엘앤비의 '홈보이 톡톡 물걸레 청소포'를 판매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현대百, 남성정장 초특가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