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고진영 데뷔전 우승 기념…니콘이미징코리아, 프로모션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28일까지 '쿨샷'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증정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 레이저 거리측정기 '쿨샷(COOLSHOT)'의 전속 모델인 골프선수 고진영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공식 데뷔전 우승을 기념해 제품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고진영은 지난 18일 막을 내린 LPGA 투어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에서 67년 만에 데뷔전 우승을 달성했다. 공식 데뷔전 우승은 LPGA 투어 역사상 두번째로, 1951년 미국의 베벌리 핸슨이 이스턴오픈에서 기록한 후 처음이다.

이번 우승을 기념해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날부터 28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을 통해 '쿨샷'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기종은 COOLSHOT 80i VR과 COOLSHOT 80 VR이며,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즉시 할인이 가능한 이숍 5만원 쿠폰과 골프공 세트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쿨샷의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고진영 선수의 쾌거를 함께 축하하고자 기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다가올 골프 시즌을 맞아 거리측정기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 우승의 기쁨도 나누고 푸짐한 선물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진영 선수가 연습 시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COOLSHOT 80i VR은 카메라와 영상 장비에 주로 활용되는 VR(Vibration Reduction: 손떨림 보정) 기능이 탑재돼 시야의 흔들림과 조사되는 레이저 빛의 떨림을 효과적으로 보정해 주는 하이엔드 거리측정기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진영 데뷔전 우승 기념…니콘이미징코리아,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