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KGC인삼공사, '동인비 현'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KGC인삼공사, '동인비 현' 출시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남성용 제품인 '동인비 현' 4종을 출시한다.

'동인비 현'은 홍삼 응축에너지가 남성의 메마른 피부를 뿌리 속부터 채워주는 피부 밸런스 스킨케어 라인으로, '현 수', '현 유액', '현 에센스', 현 클렌징 폼' 등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현 수'는 홍삼 응축수를 바탕으로 피부 건조함에 상쾌함을 불어주는 고보습 수이며, '현 유액'은 홍삼오일의 진한 텍스쳐가 풍부한 영양감을 전해주는 유액이다. '현 에센스'는 홍삼오일과 주름개선 성분이 피부의 탄탄함을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바탕을 환하게 해주는 리프팅 및 광채 피부 에센스다. '동인비'의 모든 제품은 라운지1899 및 백화점,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맥캘란, '맥캘란 클래식 컷' 국내 한정 판매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이 위스키 마스터가 엄선한 고도 한정판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클래식 컷(The Macallan Classic Cut)'을 국내에 선보였다.

맥캘란 클래식 컷은 맥캘란의 철학과 특성을 담은 제품으로, 58.4도의 고도수 위스키다. 주류업계를 강타하고 있는 저도주 열풍에도 40도 이상의 위스키가 진정한 정통 스카치 위스키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국내에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게 됐다.

맥캘란 클래식 컷은 맥캘란의 위스키 마스터 밥 달가노에 의해 엄선된 스페인 헤레즈 지방의 올로로소 셰리를 숙성시킨 오크통 원액으로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6만5천원이다.

◆엔제리너스, '콜롬비아 라 모렐리아' 한정 운영

엔제리너스가 싱글오리진 커피 '콜롬비아 라 모렐리아'를 4월 30일까지 한정 운영한다.

이번 싱글오리진 '콜롬비아 라 모렐리아'는 혀 끝에 맴도는 메이플시럽의 달콤함과 입안 가득 느껴지는 커피의 부드러운 상큼함이 매력적인 커피다.

특히 라 모렐리아 농장은 자연 친화적 농법으로 '유티지 서티파이드(UTZ Certified)' 인증을 받았으며, 환경 보호와 노동자의 안전까지 고려하며 생산하는 커피에 부여하는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 인증을 받은 착한 농장이다.

'콜롬비아 라 모렐리아'는 엔제리너스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아메리카노와 아메리치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총 4종으로 운영되며, 매장 밖에서도 커피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는 드립백과 원두 500g도 함께 선보인다.

◆K2, 봄 산행 등산화 'NU 클라임 이보' 등산화 출시

K2는 봄을 맞아 등산화 'NU 클라임 이보'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신발 측면과 뒷면에 위치한 X자 형태의 측면 지지 구조로 발을 꽉 잡아주는 '엑스 트랙션(X TRACTION)' ▲높은 쿠셔닝과 내구성으로 발 피로도를 줄여주는 '엑스 폼(X FOAM)' 인솔 ▲마찰 저항력을 높인 아웃솔 '엑스 그립(X GRIP)' 기술이 적용됐다.

또 360도 전방향 방수·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가 적용돼 갑작스러운 날씨와 환경 변화에도 문제없이 착용 가능하다. 간편한 다이얼 방식의 '보아 클로저 시스템'으로 탈착 시 편리성을 높였다. 천연 누벅 가죽으로 제작돼 신을수록 내 발에 맞춘 듯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3월 4일까지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9, '삼성전자 X 프린트 베이커리' 프로모션

G9는 25일까지 '삼성전자 X 프린트 베이커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삼성전자의 가전제품과 미술품 대중화 브랜드 '프린트 베이커리'의 작품을 한 세트로 구성한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삼성 패밀리 허브 냉장고 X 최선호 '는 221만9천원에 판매한다. '18년형 삼성 무풍 에어컨 X 하태임 ' 378만2천원에 '삼성 75인치 UHD 텔레비전 X 이중섭 <벚꽃 위의 새>'는 264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신한·현대·KB국민·롯데·하나·NH 등 6대 카드사 이용 고객은 무제한 10% 할인 쿠폰을 활용할 수 있다. 또 공기청정기, 건조기 등 베스트 상품 200개를 한정 특가로도 선보인다.

◆레드페이스, 커플용 '콘트라 마운틴 피크재킷' 출시

레드페이스는 보온성·활동성·스타일 3박자를 두루 갖춘 봄 아웃도어 커플재킷 '콘트라 마운틴 피크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마운틴 피크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이 높다. 또한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우수해 장시간 땀을 흘리는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탈부착 후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등산뿐만 아니라 가벼운 워킹 시에도 제격이다. 여성용인 '콘트라 마운틴 피크우먼재킷'은 허리라인을 잘록하게 잡아준다. 남성용은 네이비·브라운·라임컬러가 있으며 여성용은 네이비·레드·라임으로 출시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KGC인삼공사, '동인비 현'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