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누가바·바밤바' 음료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해태제과와 함께 장수 아이스크림 활용한 이색 음료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세븐일레븐이 인기 아이스크림을 새로운 옷으로 갈아 입히며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20일 세븐일레븐은 오랜 기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누가바와 바밤바의 2탄인 누가바초코와 바밤바라떼바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음료 'PB누가바초코라떼'와 'PB바밤바라떼'를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PB누가바초코라떼'와 'PB바밤바라떼'는 해태제과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누가바와 바밤바가 출시된 지 40여년만에 새로운 맛으로 리뉴얼 한 누가바초코와 바밤바라떼바를 활용한 음료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친근하고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재미와 흥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소비 트랜드에 따라 기존 장수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이색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PB누가바초코라떼는 초콜릿의 달콤함에 누가바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PB바밤바라떼는 바밤바 특유의 고소한 밤 맛에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상품이다.

또 아이스크림 패키지 디자인을 음료에 그대로 재현해 각 상품의 특징을 살리고 고객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했다.

지영근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담당 MD는 "장수제품의 색다른 변신은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 잡으며 여러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 하고 있다"며 "아이스크림 음료는 캔 음료로 만들어진 만큼 취향에 따라 차갑거나 따뜻하게 마실 수 있어 계절에 상관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누가바·바밤바' 음료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