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이노 경영진·신입사원, 노인복지관서 자원봉사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준 사장 "봉사활동은 사회적 가치 창출의 첫걸음"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SK이노베이션 경영진과 신입사원들이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에 나섰다.

SK이노베이션은 김준 총괄사장, 조경목 SK에너지 사장 등 경영진과 신입사원 150여명이 구정 연휴 다음날인 19일 동대문·서대문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았다고 밝혔다.

두 개조로 나눠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은 신입사원들은 준비된 만두소와 만두피로 정성껏 만두를 빚고 떡국을 포장했다. 이어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해 완성된 만두, 떡국 등 명절음식과 사회적기업 천년누리 전주제과의 전주빵 등을 전달했다.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한 신입사원들은 어르신들께 새해 덕담을 듣고 말벗이 되어드리는 등 행복한 한때를 보냈다.

김준 SK이노베이션 사장은 "자원봉사활동은 회사가 추구하는 핵심경영 철학인 사회적 가치 창출의 첫걸음"이라며 "회사와 사회가 함께 공존의 가치를 추구하며 그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는 것임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은 회사 핵심경영 철학에 대한 이해와 사회공헌 및 자원봉사문화 실천 공감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신입사원 연수에 필수과정으로 자원봉사활동을 포함시켰다. 지난해에는 발달장애아동 특수학교인 서울 경운학교를 찾아 벽화그리기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오는 27일 경영층과의 대화 및 수료식을 끝으로 두 달여의 연수를 마치는 신입사원들은 다음달 2일부터 현업에 배치돼 업무에 들어간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이노 경영진·신입사원, 노인복지관서 자원봉사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