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투스247학원 평촌점, 재수 정규반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등록하는 모든 재원생에게 이투스 무한패스 무료 제공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이투스247학원 평촌점은 오는 19일 개강에 맞추어 대입 재수 정규반을 모집한다. 이번에 등록하는 모든 재원생에게는 이투스 무한패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투스247학원은 이투스 인터넷강의,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 등의 교육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투스교육의 자회사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대입전문학원이다.

이투스247학원은 독학재수를 선택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관리가 부족한 독학재수학원의 단점을 보완한 개인맞춤 학습시스템을 갖추었다. 재수종합학원과 독학재수학원의 한계를 보완함으로써 불필요한 수업을 강요하지 않고, 학생 개개인의 스케줄을 존중하는 교육시스템을 운영한다.

이 학원의 최규섭 원장은 "일부 재수생들은 고등학교 3년 동안 어느 정도 기본개념을 습득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재수 기간 동안 과외나 학원에 얽매이는 경우가 많다"며 "하지만 수업과 강의를 따라가기만 하는 건 무의미한 학습 방법이다. 새로운 문제들을 자기 스스로 풀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게 중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절대적인 자기 주도 학습 시간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 원장은 "평촌 이투스247학원에서는 개인별 성적과 취약점을 분석한 후, 1:1 개인맞춤 학습 스케줄링을 진행한다"며 "이후 스케줄링에 대한 점검도 철저히 체크되며, 학생들이 안일해지거나 나태해지지 않도록 생활에 대한 관리도 체계적으로 운영된다"고 덧붙였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투스247학원 평촌점, 재수 정규반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