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솔루션, 두타면세점·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오픈
2018.02.14 오후 1:48
제주도 등 5곳의 오프라인 면세점 추가 오픈 계획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글로벌 토털 스킨 케어 브랜드' 제이엠솔루션을 제조 판매하는 지피클럽(대표이사 김정웅)이 최근 두타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제이엠솔루션 브랜드 매장을 오픈했다.

제이엠솔루션은 이번 두타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으로 5곳의 오프라인 면세점과 4곳의 인터넷 면세점을 운영하게 됐다.



제이엠솔루션을 제조 판매하는 주식회사 지피클럽의 손문호 이사는 지난해가 면세 시장의 성공적인 진입을 목표로 한 해였다면 올해의 면세 비즈니스는 확장성과 플래그십, 그리고 전략거점점포 오픈 등 세가지가 주요 화두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이엠솔루션은 2018년 면세 비즈니스의 확장을 목표로 5곳의 추가 오프라인 면세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3분기까지 전략거점 점포 전략에 따라 제주도를 비롯한 주요 전략 거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아울러 플래그십 전략에 따른 매장 대형화를 주요 면세점들과 논의 중에 있으며 상반기 중 주요 전략 지역에 플래그십 개념의 대형 매장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손문호 이사는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과 제이엠솔루션 브랜드가 지향하는 글로벌 토털 스킨 케어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제품의 디스플레이와 고객 체험이 가능한 플래그십 형태의 대형 매장은 필수적 요소라고 밝혔다.

지난해 11월부터 각 면세점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7위와 5위권에 차례로 진입하며 국내 화장품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는 제이엠솔루션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경쟁중인 알리바바 타오바오 플랫폼에서 마스크 부문 글로벌 2위, 국내 브랜드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제이엠솔루션은 현재 7개 라인, 140여종의 기초 스킨 케어 제품과 누적합계 출고수량 1억장을 돌파한 10여종의 마스크팩 제품들을 판매 중에 있으며, 꿀광 프로폴리스 마스크, 물광 골든 코쿤 마스크 블랙, 청광 마린 진주 3스텝 마스크 등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