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설맞이 이벤트 실시···3% 특별금리 판매
2018.02.14 오전 10:50
오는 19일까지 6일간 한시 판매···스타벅스 쿠폰 증정 등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EB 하나은행은 설 연휴를 맞아 특별금리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스마트폰으로 정기적금을 가입하면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KEB 하나은행 본인 명의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에서 자동이체를 필수 등록해 5만원 이상, 20 만원 이하의 금액을 가입하면 최대 연 3.0%(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기간은 1년제와 2년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금리는 동일하다. 정기적금 가입자가 '하나멤버스' 의 회원이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천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 정기적금 가입자가 KEB하나은행과 첫 거래이면서 '하나멤버스' 회원이라면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KEB 하나은행 디지털 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스마트폰을 이용해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적금도 가입하고 경품도 받으시면서 유익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라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에게 즐거움도 드리고 재테크에도 도움이 드리는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관련기사

KEB하나은행, 설맞이 이벤트 실시···3% 특별금리 판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