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위메프 "설 연휴 자녀들과 체험상품 여행 떠나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엄마놀자 기획전…키즈카페·공연 최대 70% 할인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위메프는 설 연휴에 멀리 떠나지 않고도 자녀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4일 위메프는 '엄마놀자' 기획전을 열고 키즈카페 이용권부터 키즈공연·체험전시·눈썰매장·테마파크 입장권 등 전국 500여개의 다양한 가족 여가활동 딜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엄마놀자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72시간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기획전이다.

키즈카페 카테고리에서는 ▲꼬마버스타요 ▲코코몽키즈랜드 ▲딸기가좋아 ▲뽀로로파크 등 프랜차이즈 키즈카페의 전국 지점을 동시 진행한다. 이 밖에 ▲하남/일산 미니특공대 ▲차피패밀리파크 이용권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미세먼지와 강추위 걱정 없이 즐기는 실내 체험활동으로 ▲실내동물원·아쿠아리움 등 동물체험 ▲뮤지컬·참여형 오감놀이 등 키즈공연 ▲요리체험·직업체험·딸기체험 등도 마련됐다. 설 연휴동안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엄마놀자 프로젝트리더(PL)인 추대엽 과장은 "아이와 함께 주말을 보내고 싶은 부모들의 고민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딜을 추천하고 있다"며 "'일·가정 양립'이라는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자녀들과 함께할 수 있는 체험활동을 찾는 소비자가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 "설 연휴 자녀들과 체험상품 여행 떠나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