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넥슨, '파워레인저 RPG'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기 외화 파워레인저 소재…연내 국내 출시 예정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무브게임즈(대표 김동성)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파워레인저 RPG(가칭)'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으로 넥슨은 일본과 중국을 제외한 파워레인저 RPG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했으며 연내 국내를 포함한 해외 시장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무브게임즈와 대원미디어가 공동 개발 중인 파워레인저 RPG는 토에이컴퍼니(TOEI COMPANY)와 사반브랜즈(Saban Brands, SCG Power Ranger LLC)가 판권을 가지고 있는 '파워레인저'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이다. 파워레인저들로 자신만의 덱을 꾸리고 거대 메카 '메가조드'를 소환해 지구 방위 임무를 수행하는 재미를 담았다.

김동성 무브게임즈 대표는 "유명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서비스에 탁월한 노하우를 보유한 넥슨과 협력 관계를 맺게 돼 기쁘다"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수집형 RPG의 재미요소를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파워레인저 IP에 무브게임즈 개발력이 더해져 더욱 기대가 크다"며 "IP만큼 많은 분들에게 인상적인 타이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파워레인저 RPG'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