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승우, '미저리'로 연극 데뷔…김남주 특급 응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1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공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김승우가 출연하는 연극 '미저리'가 호평 속에 첫 공연을 올렸다.

지난 9일 첫 무대를 올린 연극 '미저리'는 동명의 인기소설 작가 폴을 동경하는 팬 애니의 광기 어린 집착을 담은 스릴러극으로 영화는 물론 브로드웨이에서도 사랑받은 작품이다. 2015년 브로드웨이 초연에서는 할리우드 배우 브루스 윌리스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국내 초연으로 올려지는 연극 '미저리'에서는 소설가 폴 역에 배우 김승우, 김상중, 이건명이, 광팬 애니 역에 고수희, 길해연, 이지하, 보안관 버스터 역에 고인배가 출연한다. 특히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사랑 받아온 명품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에 반응이 뜨겁다.

연극 데뷔 무대에 대한 설렘을 표현한 김승우는 연극 첫 도전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몰입도 높은 연기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객석을 압도했다.

특히 첫 공연에는 아내 김남주를 비롯해 김남주와 한 작품(JTBC '미스티')에 출연 중인 지진희, 전혜진까지 찾아와 특급 응원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의 이태성을 비롯해 '꽃피어라 달순아' 윤다영, 신강우, 가수 성유빈 등이 함께 했다.

한편, 연극 '미저리'는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4월15일까지 공연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승우, '미저리'로 연극 데뷔…김남주 특급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