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던킨도너츠, '우주스타 BT21' 출시 外
2018.02.12 오후 4:13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던킨도너츠, '우주스타 BT21' 출시

던킨도너츠가 2월을 맞아 BT21 캐릭터를 활용한 '우주스타 BT21' 도넛과 스트로베리 도넛을 출시하고 기프트팩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던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우주스타 BT21'은 부드러운 바바리안 크림을 가득 채우고 달콤한 초콜릿 토핑을 얹은 도넛 위에 BT21 캐릭터 픽을 올린 제품으로, 캐릭터 픽은 총 7종이다. 이 밖에도 '사랑에 빠진 딸기', '스트로베리 후리터', '눈꽃내린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 하트링' 등 스트로베리 도넛 4종도 이달의 도넛으로 출시했다.



또 던킨도너츠는 설 명절을 맞아 18일까지 설날 기프트팩을 판매한다. 스트로베리 하트링 1개와 글레이즈드 5개를 BT21 도넛팩에 담아 판매하는 세트로 가격은 4천300원이다.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1기 모집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2018 #LIVESWEAT(#라이브스웨트)' 1기를 모집한다.

라이브스웨트 1기는 3월 1일부터 약 10주간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조별 훈련 활동, 온라인 홍보 등의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동아오츠카는 활동 기간 동안 1기 멤버들에게 마라톤 교육프로그램, 국내·외 마라톤대회 참여 기회,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 동아오츠카 음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2018 라이브스웨트 1기는 마라톤 10km 코스에 도전하고 싶은 2030 남녀를 대상으로 총 50명을 모집하며, 22일까지 포카리스웨트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된다.

◆크라운, '디샤 미니 레드마카롱' 첫 선

크라운제과가 쉘초콜릿 안에 딸기마카롱을 넣은 '디샤 미니 레드마카롱'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다크초콜릿의 부드러움과 마카롱 본연의 바삭한 식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한 입에 쏙 들어오는 미니 초콜릿이 낱개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쉘초콜릿은 크림으로 속을 채우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 제품은 원형 그대로의 딸기마카롱을 잘게 분쇄해 담았다. 여기에 색소와 향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 딸기분말을 더해 딸기맛이 더 진하고 상큼하다. 또 저칼로리 천연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건강까지 챙겼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 흑체, 獨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 흑체'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서체 부문에서 수상했다. 앞서 아리따 흑체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7', 미국 'CA 어워드 2018'에 이어 국제 저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아리따 흑체는 아모레퍼시픽이 2005년 개발한 서체 '아리따'의 중문 글꼴이다. 글자 굵기가 일정하고 장식적 부리가 없어 정중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에서 아리따 흑체와 한글 글꼴인 '아리따 돋움·부리', 영문 글꼴 '아리따 산스'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현대홈쇼핑, 패션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 론칭

현대홈쇼핑은 지난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라씨엔토'를 선보인 데 이어 올해 가성비를 내세운 신규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를 론칭한다.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라씨엔토는 가을겨울(F/W) 시즌에 집중하는 한편, '밀라노 스토리'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대중적인 브랜드로 연중 운영하는 '투트랙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22일 밀라노 스토리 론칭방송에서는 3가지 컬러(블랙·베이지·아이보리)로 선보이는 '블레이저(재킷)&팬츠 수트 세트'(12만 9천원)와 2가지 컬러(블랙체크·그레이체크)의 트렌치 코트(11만 9천원)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지적이면서 세련된 이미지의 방송인 정지영씨가 밀라노 스토리 모델로서 참여할 예정이다.

◆투쿨포스쿨, 코코넛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투쿨포스쿨은 코코넛 라인의 신제품 '슈가 스크럽 립밤'과 '밀크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코코넛 슈가 스크럽 립밤은 입술 각질 스크럽과 고보습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2 in 1 멀티 제품으로, 코코넛 오일과 코코넛수가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코코넛 밀크 크림 마스크는 코코넛 에센셜 크림 50g 한 통이 시트 한 장에 담긴 영양 보습 마스크팩이다. 코코넛 오일 베이스에 우유 단백질 추출물이 더해졌으며 촘촘하게 2중으로 짜인 순면 시트가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돼 수분과 영양 증발을 차단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