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평창]올림픽 축하 K-POP콘서트, 강릉시민 찾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일부터 패럴림픽 기간까지 진행…EXID·우주소녀·틴탑 등 출연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2018 펑창동계올림픽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가요 스타들도 강릉을 찾는다.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대회 개막을 기념하기 위한 K-POP 콘서트가 열린다"고 10일 밝혔다. 콘서트는 강릉 올림픽파크 내 라이브사이트에서 11일부터 막을 올린다.

공연 시작 시간은 오후 6시부터다. 첫 무대인 11일에는 락밴드 YB와 헤이즈 그리고 걸그룹 EXID와 우주소녀·틴탑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K-POP 콘서트는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3회그리고 패럴림픽 기간 1회로 모두 네 차례에 걸쳐 진해된다.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티켓 소지자의 경우 콘서트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조직위는 "강릉 올림픽파크 라이브사이트는 한국 선수단 경기 응원과 함께 하루 평균 6~7개의 다채로운 공연이 이번 대회기간 내내 펼쳐진다"며 "평창동계올림픽의 감동과 환희의 순간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콘서트 뿐 아니라 다양한 행사도 마련됐다. 전통문화공연을 비롯해 관현악 연주·비보잉·인디밴드공연·난타와 치어리딩 등 현대문화공연까지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평창 대회는 '날마다 문화가 있고 축제가 되는 올림픽'을 목표로 뒀다"며 "대회기간 동안 새롭고 다양한 문화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여러 프로그램들을 통해 평창올림픽이 한국의 전통과 예술적 역량을 세계에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K-POP 공연 일정 및 출연진

▲2월 11일 : YB·헤이즈·EXID·우주소녀·틴탑 ▲2월 17일 : B.A.P·백지영·노브레인·장미여관·구구단 ▲2월 23일 : 재지팩트(빈지노 시미 트와이스)·다이나믹듀오·리듬파워 ▲3월 10일 : B1A4·제시·비와이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평창]올림픽 축하 K-POP콘서트, 강릉시민 찾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