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매일유업, 평창올림픽 응원·홍보 시작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매일유업, 평창올림픽 응원·홍보 시작

매일유업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 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지난 8일 열린 컬링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을 펼쳤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공식서포터인 매일유업은 입사 1~3년차 신입사원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매일평창응원단'을 특별히 경기관람에 초청해 지난 8일 응원과 홍보활동을 시작했다. 매일유업 응원단은 국내 유일의 평창동계올림픽 유제품 후원사로서 경기장을 가득 메운 관람객 대상으로 평창우유와 금메달치즈로 불리 우는 자사 유제품을 나눠주고 경기가 시작하자 가장 열정적으로 한국 선수들을 응원했다.

매일유업은 국내 유일의 올림픽 유제품 후원사로 대회 기간 중 선수단과 취재진 등에게 제공 되는 흰 우유와 떠먹는 요구르트, 치즈 등의 유제품을 공급한다. 공급 유제품으로는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흰 우유 브랜드인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및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 떠먹는 요구르트인 '매일 바이오', 치즈 브랜드인 '상하치즈'의 유제품들이 지원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 출시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이 연중 가장 로맨틱한 날인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 발렌타인(Romantic Valentine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14일 단 하루만 운영된다.

이번 발렌타인 패키지는 최상의 식재료로 맛을 낸 음식과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인과의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완성시켜줄 다이닝 프로모션이다. 제주 딱새우, 한라봉, 푸와그라, 송로버섯 등 제주의 특산물을 포함한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8개 코스 메뉴와 뵈브 클리코 샴페인이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6만원(부가세 포함)이다.

메리어트 리조트관 1박 숙박권이 포함된 '로맨틱 발렌타인 스테이 패키지'는 실내수영장과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이준 코스메틱의 '블랙 물광 마스크'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가 제공된다. 가격은 27만5천원(디럭스 룸 기준, 부가세 포함)이다.

◆롯데마트, '해피 토이저러스 데이' 진행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설 명절을 맞아 이달 21일까지 전점에서 '해피 토이저러스 데이' 행사를 진행, 인기 장난감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남아 장난감을 비롯해 여아 장난감, 블록, 명절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증정품 증정,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가격 할인,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토이저러스는 명절에 가족과 함께 즐기는 보드게임 수요를 고려한 할인 행사도 진행해 코리아 보드게임즈의 보드게임을 4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5% 할인해 준다. 또 'EXIT 방탈출 게임(3종)'은 각 1만9천800원에 판매한다. 명절 전통놀이인 윷놀이와 제기차기를 할 수 있는 '민속놀이 윷 제기 세트'는 9천800원에 선보인다.

◆휠라, 올해 첫 콜라보로 '포켓몬 에디션' 선봬

지난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기를 끈 휠라(FILA)가 올해 첫 협업제품으로 '휠라 X 포켓몬 컬렉션'을 출시한다. 10일 '휠라 클래식 킥스B 포켓몬 에디션'을 시작으로 에코백·캠프캡·코인 파우치 등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클래식 킥스B는 휠라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신발 설포에 '몬스터볼' 자수를 더했다. 신발 안쪽 바닥에는 휠라 로고와 포켓몬 주인공들을 디자인해 신는 재미를 줬다. 이번 에디션 구매시 신발 속 주인공과 동일한 와펜을 받을 수 있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봄 맞이 신학기 대잔치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18일까지 '스파오 봄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70여 개의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파오의 스테디 셀러 인기아이템인 스웨트티셔츠(맨투맨) 20여종과 백팩, 크로스백, 스니커즈, 에코백 등 신학기용 잡화 상품 48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의 2018년 S/S 버전 후드집업과 스웨트티셔츠(맨투맨)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후드집업은 10대들의 온라인 채널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컬러와 톤온톤 자수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교복용 후드 집업으로 맞춤형 설계됐다. 이 외에도 '위 베어 베어스'와 '어드벤처 타임' 콜라보레이션 잡화 상품들도 마련됐다.

◆하프클럽, 빌리어즈TV와 당구 유니폼 협찬 MOU 체결

하프클럽이 타임앤플레이스(TNP)의 당구전문채널 빌리어즈TV와 당구 대회 의류·브랜드 로고 광고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성훈 트라이씨클 대표와 유재수 TNP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MOU를 통해 트라이씨클은 빌리어즈TV가 주관하는 아마추어 당구 대회인 '2018 코리아 당구왕'을 비롯해 연예인 당구단 위벤투스 등에 의류를 제공한다.

2018 코리아 당구왕 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당구 대회로 예선부터 왕중왕전까지 약 8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트라이씨클은 이 대회에 서브 스폰서로서 참가자들에게 유니폼과 기념품 등을 지원하고, 빌리어즈TV로부터 브랜드 로고 광고를 지원 받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매일유업, 평창올림픽 응원·홍보 시작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