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설특집 2018 아육대', 15일-16일 이틀 연속 편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엑소-워너원 등 신설 종목 볼링 출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BC '설특집 2018 아육대'가 15일과 16일 편성을 확정했다.

MBC 명절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가 설 연휴 이틀 동안 안방극장을 찾는다.

'아육대'는 아이돌 스타들이 모여 다양한 스포츠 종목으로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정상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해 올해도 어김없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올해로 9년, 횟수로는 15회째를 맞는 아이돌의 스포츠 축제 '설특집 2018 아육대'가 오는 15일 오후 5시 40분에 1, 2부 편성을, 다음 날인 16일 오후 5시 10분에 3, 4부 편성을 확정했다.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들이 출연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설 연휴 시작과 동시에 연이틀 방송이 편성된 것.

이번 '설특집 2018 아육대'의 진행에는 전현무와 슈퍼주니어 이특, 그리고 에이핑크 보미가 맡았다. '아육대'의 터줏대감 MC로 자리 잡은 전현무와 만능 MC돌 이특, 보미의 색다른 호흡이 기대된다. 보미는 볼링 종목에 직접 출전하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애착이 남달랐다는 후문.

특히 볼링 종목에는 실력파 아이돌 볼러들이 참가해 화제가 됐으며, 프로경기 못지않은 뜨거운 접전이 펼쳐졌다. 평소 볼링 마니아로 알려진 엑소, 하이라이트, 워너원 등 볼링 실력이 뛰어난 아이돌들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신설된 볼링 종목은 남녀 그룹이 따로 진행돼 어떤 그룹이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가 이번 대회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라고 밝혔다.

이번 '아육대' 개막식은 새로운 퍼포먼스도 예고됐다. DJ 'G팍'으로 활동 중인 박명수가 특별 게스트로 초대됐으며, 아이돌 스타들이 함께 해 시작부터 축제 분위기로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설특집 2018 아육대', 15일-16일 이틀 연속 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