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B국민은행, 2년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해 이어 'Best Private Bank Awards 2018' 대한민국 우수 은행 선정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B국민은행이 2년 연속 최우수 PB은행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KB국민은행은 8일 미국 뉴욕 '하버드 클럽(The Havard Club)'에서 개최된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 선정 'Best Private Bank Awards 2018'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Best Private Bank Awards'는 세계적인 금융∙경제 전문지 '글로벌 파이낸스'가 매년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PB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최고의 상을 수여하고 있다. 엄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국가별 수상자를 선정하며, KB국민은행은 이번 수상으로 2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상을 수상하게 됐다.

KB국민은행은 프라이빗 뱅킹(PB) 브랜드인 'GOLD&WISE (골드앤와이즈)'를 내세워 '지혜로운 자산관리'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전국적으로 21개 PB센터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까지 은행∙증권 복합점포를 21개 PB센터 중 19개 센터에까지 확대 오픈했으며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해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Global Finance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이 각종 재무지표는 물론 그룹 차원의 협업을 통한 상품 및 서비스 제공, 해외 PB전문은행과의 전략적 제휴 등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PB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모든 항목에서 타행 대비 우수한 성과를 보여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됐다"고 말했다.

박정림 KB금융 WM(자산관리) 총괄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GOLD&WISE는 물론 KB국민은행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철저히 반영한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국민은행, 2년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