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EB하나은행,'하나된 평창 정기예금' 3천억원 추가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조원 조기 완판 기념해 18일까지 한도 증액

[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며 1조원 한도로 한시 특판 중인 '하나된 평창 정기예금'이 판매 개시 3개월만에 조기 완판돼 3천억원을 특별 증액 후 이달 18일까지 추가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평창동계올림픽 금융상품 굿즈로서 손님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하나된 평창 정기예금은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당 최대 3천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며 가입 기간은 1년제이다.

적용 금리는 기본금리 연 1.90%에 우대금리 연 0.5%를 더해 최대 연 2.40%의 특별한 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우대금리는 ▲하나카드(또는 현대카드) 결제실적 보유 연 0.2% ▲스마트폰뱅킹 등 비대면으로 이 예금에 가입하거나 가입시점에 만 65세 이상 손님 또는 장애인 손님인 경우 연 0.1% ▲대한민국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종합순위 4위 이내 달성 시 연 0.2%로 구성돼 대한민국 대표팀과 선수를 응원하는 재미를 더했다.

매 1년 단위로 3년까지 만기 재예치 서비스가 자동 제공돼 예금의 만기일 관리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고, 재예치시 우대금리 연0.1%를 특별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된 평창 정기예금'외에도 '하나된 평창 적금', '하나된 평창 입출금 통장' 등 전용 상품에 가입하는 손님에게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대회의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 이미지를 담은 한정판 통장을 증정한다.

평창동계올림픽 대손님 사은행사 '하나된 열정, 평창의 꿈! 한국선수들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적립식·거치식 상품 가입 손님과 가계대출 신규 손님이 대한민국 획득 메달 수 맞추기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차회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북경 여행권과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 스푼 세트, 이천원권 기념 지폐, 하나머니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골드메달 신용대출 이벤트'는 프리미엄 직장인론 등 신용대출(통장대출에 한함) 첫 거래 손님을 대상으로 대출금액의 10%(최대 2백만원)까지 연 0%의 대출 이율을 적용한다. 이달 말까지 무이자 한도 100억원으로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평창 롱패딩 등 각종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굿즈아이템에 대한 손님들의 열기만큼 '하나된 평창 상품'이 평창동계올림픽 금융 굿즈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및 마케팅 확대를 통해 손님들께 친숙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EB하나은행,'하나된 평창 정기예금' 3천억원 추가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