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오징어짬뽕 치킨' 개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500 에약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농심, '오징어짬뽕 치킨' 개발

농심이 멕시카나와 함께 '오징어짬뽕 치킨'을 개발했다. 오징어짬뽕 치킨은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의 매력을 치킨에 적용한 것으로 오징어볼이 들어 있어 먹는 재미를 더한 메뉴다. 멕시카나에서 6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농심과 멕시카나 양사는 지난해 10월부터 해당 메뉴 개발에 본격 착수했으며, 농심은 오징어짬뽕의 맛이 치킨과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하는 소스 개발을 지원해왔다. 농심은 R&D뿐 아니라 마케팅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또 농심과 멕시카나는 오징어짬뽕 치킨 주문시 선착순 50만명에게 오징어짬뽕 컵라면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평창 동계올림픽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곧 개최를 앞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맞아 온라인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유제품 부문 공식 서포터인 매일유업이 대회기간 동안 독점으로 공급하는 백색우유 브랜드다. 이번 이벤트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브랜드를 알리는 한편,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활약할 스포츠 선수들의 도전 정신을 표현하고자 마련됐다. 제시된 문장인 '우리가 소화하지 못할 OO는 없다'의 빈칸을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표현으로 채워 댓글로 참여하는 쉽고 간단한 이벤트다.

이벤트 응모는 브랜드 페이스북인 '우유는 매일이다'에서 가능하며 참여기간은 오는 8일 목요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1등에게 50만원 상당의 스피드 스케이팅 남녀 매스스타트 2월 24일 경기관람권을 증정한다.

◆코카-콜라, 올림픽 기념 한정판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 판매

코카-콜라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을 기념해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것은 물론,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며 피겨스케이팅, 스노보드 등 동계스포츠를 짜릿하게 즐기는 폴라베어의 모습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 디자인 곳곳에 코카-콜라 고유의 컨투어 보틀 실루엣이 숨겨져 있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찾아보는 재미를 더했다.

코카-콜라 '폴라베어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동계스포츠 종목인 스키, 피겨스케이팅, 스노보드를 즐기는 폴라베어가 담긴 250ml 캔 3종과 스키, 피겨스케이팅을 즐기는 폴라베어가 담긴 355ml 캔 2종 등 모두 5종으로 구성됐다.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기존 코카-콜라와 동일한 1천400원(250ml, 편의점 기준)이다.

◆SK스토아, 실속형 설 명절 특집전 진행

SK스토아는 '2018 설 선물관' 특집전을 열고 다양한 설맞이 단독상품을 선보인다. ▲배연정 안창살 구이 세트(420g 9팩) 5만9천900원 ▲소들녁 돼지왕구이세트(총 3.41kg) 5만4천900원 ▲고래사 어묵어전 세트(4종, 총12봉) 4만9천900원 ▲사임당 콩 쑥개떡 세트(4kg, 총100개) 4만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 주문 시 매일 3천원의 적립금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또 금주의 추천 상품 구성을 통해 한우축산, 과일특산, 생선수산, 홍삼, 명품 꿀 등을 최대 71% 할인 판매한다. 특히 신선식품 경주축협의 한우축산과 문경 APC의 사과세트의 경우 2일안에 배송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하의 실속 선물세트도 300종 이상 마련됐다.

SK스토아는 '착한소비'를 지향하기 위해 모바일 앱 '행복나래'에서 생필품 위주의 사회적 기업제품도 판매한다. 현재 격월로 방송이 진행하고 있으나 앞으로 상품군과 방송편성을 추가 확대할 예정이다.

◆슈에무라, '퍼스널 브로우 컨설팅' 서비스 실시

슈에무라는 28일까지 개인에게 어울리는 눈썹 컬러와 모양을 추천해주는 '퍼스널 브로우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슈에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백화점 매장과 시간을 예약하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개인의 헤어와 피부톤·얼굴형에 알맞은 눈썹 스타일링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한정으로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부스터와 페탈 스킨 파운데이션 샘플 2종을 증정한다. 또한 슈에무라 제품을 한 가지 이상 구매하면 클렌징 오일 디럭스 샘플(15ml)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된다. 슈에무라 브로우와 립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메이크업 멀티 파우치와 클렌징 오일 디럭스 샘플(15ml), 페탈 스킨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디럭스 키트(7ml)를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백화점 상품권 이용 고객에게는 신제품 라끄 슈프림 미니(2.3g)를 추가 증정한다.

◆밀레, 스펙테이터와 '서비스 러너 II' 출시

밀레는 밀레 랩(MILLET LAB)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디자이너 브랜드 '스펙테이터'와 협업한 트레킹화 '서비스 러너 II'를 출시한다. 밀레는 작년 하반기부터 밀레 랩의 일환으로 패션·디자인·컬처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디자이너와 협업해 실험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제품은 밀레의 베스트셀러 트레킹화 '볼케이노'와 스펙테이터의 시그니처 슈즈 '서비스 러너'의 특장점을 한데 모았다. 밀레의 '아치 서포트', '4 포인트 그립' 기술로 착용감을 높였으며 일반 아웃도어 슈즈와는 다른 디자인으로 트레킹화는 물론 일상화로도 활용 가능하다.

갑피 전체에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가 적용돼 투습 효과도 높다. 이번 제품은 9~25일 서울 압구정 '아트모스 서울'에서 독점 공개된다. 26일부터 밀레 공식 온라인몰과 네버그린스토어, 안태옥 디자이너의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오징어짬뽕 치킨' 개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