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ISE서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전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일부터 4일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서 'ISE 2018' 참가

[아이뉴스24 강민경 기자] LG전자는 6일(현지시간)부터 4일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18(Integrated Systems Europe 2018)'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는 올해 전시 부스 전면에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기술력을 집약한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와 '오픈 프레임 올레드 사이니지'를 내세운다.

올레드 사이니지는 백라이트가 없어 액정표시장치(LCD)에 비해 두께가 얇을 뿐만 아니라 곡면 구현이 자유롭다. 또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정확한 색을 구현한다.

LG전자가 이번에 선보인 차세대 '55인치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는 선명한 화질과 투명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디스플레이에서 관련 정보를 보면서 디스플레이 너머의 상품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오픈 프레임 올레드 사이니지'는 올레드만 가능한 오목하고 볼록한 디자인으로 차원이 다른 조형미를 살릴 수 있는 제품이다. CES 2018 LG전자 부스에 설치됐던 '올레드 협곡'도 이 제품으로 구현한 것이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투명 강화유리에 앞뒤로 두 장의 올레드를 붙인 '인글라스(In-Glass) 올레드 사이니지' ▲4mm 이하의 얇은 두께로 벽과의 일체감이 탁월한 '올레드 월페이퍼' ▲베젤이 3.5mm까지 얇아진 '올레드 비디오월' 등 다양한 올레드 사이니지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LG전자는 이번 ISE 2018에서 각종 매장뿐만 아니라 버스정류장, 공항, 호텔, 회의실 등 다양한 산업 현장별로 특화된 사이니지 솔루션을 전시한다.

구광모 LG전자 ID사업부장(상무)은 "차원이 다른 화질과 활용성을 갖춘 올레드 사이니지를 비롯한 디스플레이 분야의 앞선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군에 맞는 최적의 고객 솔루션을 계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ISE서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