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몬스타엑스, 日 오리콘차트+타워레코드 1위 '대세 인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해 5월 日 데뷔 이후 빠른 성장세 보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일본 오리콘차트 1위에 올랐다.

몬스타엑스가 지난 31일 일본에서 발매한 새 싱글 '스포트라이트(SPOTLIGHT)'가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오리콘데일리차트(2월1일자) 1위와 타워레코드(1월30일자) 1위에 올랐다.

이번 신곡 '스포트라이트(SPOTLIGHT)'는 일본 오리지널 곡으로, 사랑하는 여성을 스포트라이트 빛에 비유하여 솔직함 속에 애절한 감정을 표현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몬스타엑스는 앞서 지난해 5월 일본에서 데뷔 싱글 '히어로(HERO)'를 발표한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히어로'가 오리콘 주간차트 2위를 기록한데 이어 8월에는 '뷰티풀(Beautiful)'로 오리콘차트와 타워레코드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번 새 싱글 '스포트라이트(SPOTLIGHT)'는 지난 싱글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첫날 판매고 4만 7304장을 기록해 2위로 진입했다. 이어 8150장의 판매고를 추가하며 둘째날 1위로 역주행 하며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성과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몬스타엑스는 앞서 일본 유니버설뮤직의 새 레이블 머큐리 도쿄와 계약하고 지난 5월 첫 싱글 '히어로'로 데뷔했다. 또 지난해 일본에서 개최된 음악 페스티벌 '섬머소닉 2017'에 한국 대표로 참가, 오사카와 도쿄 공연의 마운틴 스테이지 무대에 올랐다. 약 40분간 무대를 펼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글로벌 위상을 인정받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몬스타엑스, 日 오리콘차트+타워레코드 1위 '대세 인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