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추리의여왕2' 김현숙, 최강희 현실친구→든든한 지원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재밌게 촬영중, 경미의 깜짝 반전 기대해 달라"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김현숙이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제작 추리의 여왕 시즌2 문전사, 에이스토리)가 지성인의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김경미로 변신한 김현숙의 사진을 공개했다.

시즌1에서 유쾌하고 속을 뻥 뚫어주는 돌직구 캐릭터로 현실 친구 매력을 과시했던 김현숙은 시즌2에서도 유설옥(최강희 분)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한다. 유설옥의 유일한 절친으로 그녀의 추리수사에 조언과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전폭적인 지지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선 김경미에게도 많은 변화가 생길 예정. 제작진은 "앞서 경미가 설옥에게 시어머니의 감시를 피할 수 있는 반찬가게라는 알리바이를 제공했다면 이번엔 더 직접적인 도움을 준다. 유설옥과 함께 사건의 중심으로 들어오게 될 것"이라고 전해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상승시키고 있다.

또한 김현숙의 스타일리시한 변화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숏컷에 뿔테안경은 변함없지만 모노톤으로 한층 차분해진 스타일에선 지적인 변화가 느껴진다. 어딘가를 애틋하게 쳐다보고 있는 그녀의 표정에선 어떤 상황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현숙은 "오랜만에 '추리의 여왕' 촬영장에 왔는데 낯설지 않고 익숙한 분위기여서 재미있게 촬영 중이다. 이번엔 설옥 옆에서 더 든든하게 활약을 펼치게 될 것 같다. 또 경미에게 깜짝 반전이 숨겨져 있으니 많은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 좋은 작품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추리의 여왕2'는 '흑기사' 후속으로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21~22일은 시즌1 몰아보기를 편성, 예비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리의여왕2' 김현숙, 최강희 현실친구→든든한 지원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