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라디오로맨스' 김소현, 윤두준 섭외 대장정…호기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변화무쌍한 얼굴로 "NO" 외치는 톱스타 윤두준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라디오 로맨스'가 첫방송을 앞두고 윤두준과 김소현의 예측 불가 스틸 컷을 공개했다.

29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극본 전유리, 연출 문준하, 황승기, 제작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는 완벽한 대본이 필요한 톱스타 지수호(윤두준 분)와 그를 라디오 DJ로 섭외하려는 작가 송그림(김소현 분)의 섭외 밀당에서 시작한다.

꿈에 그리던 라디오 메인 작가가 되기 위해 이강(윤박 분) PD로부터 수호 섭외의 특명을 받은 송그림. 최고 인기 스타 수호가 매일 두 시간씩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디오 DJ 자리를 수락할 리가 없다는 생각에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마음먹은 일은 될 때까지 도전하는 끈기의 여왕답게 섭외 대장정을 시작한다.

촬영장, 집, 가끔은 우연히 만나기까지. 지수호의 일거수일투족을 따라다니며 그의 곁을 맴도는 섭외능력자 그림과 남들에게 보여주지 않았던 변화무쌍한 다양한 얼굴로 "NO"만 되풀이 하는 수호. 두 남녀의 섭외 전쟁이 기대를모은다.

지난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그림이 사극 속 어여쁜 처자로 변신해 극 중 수호가 촬영하는 사극에 참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연기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고군분투하는 송그림을 어쩐지 사연 있는 눈으로 응시하는 수호에 드라마 팬들의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연 두 남녀는 무사히 손을 잡고 라디오 부스에 안착할 수 있을까.

'라디오 로맨스'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폭탄급 톱배우 지수호와 그를 DJ로 섭외한 글 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서브 작가 송그림이 절대 라디오 부스에서 펼치는 살 떨리는 쌩방 감성 로맨스. 오늘(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디오로맨스' 김소현, 윤두준 섭외 대장정…호기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