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百, 온라인 설 선물세트 판매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더현대닷컴·현대H몰, 5만~10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현대백화점과 현대홈쇼핑이 더현대닷컴, 현대H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한 설 선물세트 판매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고급 온라인 쇼핑몰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에서 '2018년 설 선물세트 판매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설 선물세트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온라인 단독 선물세트를 지난해보다 늘려 50여 종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온라인몰 프로모션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선물세트 신장률은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015년 27.3%였던 온라인몰 선물세트 신장률은 2016년 38.2%, 2017년 42.6%를 기록했다.

더현대닷컴은 국내산 농·축·수산물 400여종과 건강·생활용품 500여개 품목 등 총 1천여개 품목을 5~10% 할인 판매한다. 특히 5만~10만원대 국내산 농·축·수산물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 특선한우 센스세트 죽'(판매가 10만원), '사과배 실속 세트'(판매가 6만3천원) 등이 대표적이다.

또 행사 기간 500여개 품목을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선물세트 구매 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포인트 'H포인트'를 최대 10% 리워드 해준다. 여기에 카드사별로 5~7% 청구할인도 진행한다.

현대H몰도 다음달 11일까지 현대백화점 설 선물세트(500여 품목)를 포함해 1천500여품목을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체 신선식품 브랜드 '현대명가'를 통해 전국 우수 산지 및 업체의 제품들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한우·과일(곶감), 수산물(굴비), 건어물(멸치) 등 총 50여 품목이며, 10만원 이하의 실속형 선물세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과 모바일 앱을 통해 바로 접속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적립금(H몰)도 최대 10% 증정한다. 여기에 카드사별 5~7%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해마다 크게 증가하고 있어 '가성비'가 높은 온라인 단독 선물세트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며 "채널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百, 온라인 설 선물세트 판매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