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현대百, '가치공간'과 중소 브랜드 판매 外
2018.01.26 오후 6:00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현대百, '가치공간'과 중소 브랜드 판매

현대백화점이 28일까지 미아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유니세프 라이센스 국내 1호 기업인 '가치공간'과 함께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과 '가치공간'이 함께하는 '가치공간 V 프로젝트'는 국내 우수 중소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이는 행사다. 행사 종료 후 수익금 일부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 SNS 공식 계정의 팔로워가 10만명에 이르는 국내 우수 중소 패션·잡화 20여 개 브랜드 400여 개 품목을 30~60% 할인 판매한다. 또 현대백화점은 지하1층 및 8층에 유니세프 부스를 마련해 가상현실로 아프리카 아동들의 삶을 체험할 수 있는 'VR 체험프로그램'과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전달되는 노트·퍼즐·인형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구호물품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발렌타인 패키지 출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커플 쿠킹 클래스와 연계한 '마이 스윗 발렌타인 (My Sweet Valentine)' 패키지를 출시한다.

마이 스윗 발렌타인 패키지에는 객실 1박, 리알토 모스카토 와인 1병과 미니 초콜릿 케이크 1개가 포함돼 있다.

패키지 이용 시 2월 10일 토요일에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 진행되는 발렌타인 데이 커플 쿠킹 클래스에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호텔 파티쉐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를 만들며 이색적인 체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쿠킹 클래스는 2월 7일 수요일까지 선착순 10커플에 한해 전화로만 사전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는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6만5천원부터다.

◆동원F&B, '사랑의 나눔상자' 기부

동원F&B가 겨울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참치캔과 캔햄 리챔 등 동원F&B의 제품을 담은 '사랑의 나눔상자' 기부를 진행했다.

동원F&B는 26일 직원들이 직접 만든 '사랑의 나눔상자' 100상자를 서초구청에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물품은 서초구 내 취약계층 시설과 결손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동원F&B 강진명 노조위원장, 윤성노 경영지원실장, 박세종 생산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동원F&B는 지난 2014년부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나눔상자' 기부를 진행해오고 있다. 전날인 25일에는 은평구의 소외이웃을 위해 은평구청에 '사랑의 나눔상자' 100상자를 기부했다.

◆현대홈쇼핑, 배우 이유리와 'DPC 립스틱' 론칭

현대홈쇼핑은 배우 이유리가 상품 기획과 최종 제품 선정까지 참여한 'DPC 루즈 퓨르 벨벳' 립스틱 상품을 오는 27일 단독으로 선보인다. 첫 방송을 기념해 립스틱 6종과 함께 'DPC립오일' 2종을 특별 증정한다.

이번 제품은 입술 윤곽을 살려주는 프랑스 세더마사 특허성분인 '보르피린'과 입술의 주름을 감소시켜주는 '다이아몬드 코어 파우더'가 함유돼 있다. 또 특허 받은 6가지의 허브 콤플렉스 방식을 통해 보습감을 더했으며 작은 입자의 올리브·녹차오일로 코팅효과를 높였다.



◆11번가, '슈퍼로봇대전X' 단독 예약판매

11번가가 29일 오후 3시부터 3월 28일까지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최신작 '슈퍼로봇대전X'의 예약 판매를 단독 진행한다. 국내 정식 발매는 3월 29일부터다.

올해로 26주년을 맞이한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한곳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번 최신작은 게임 시스템 및 그래픽 품질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으며 전작 '슈퍼로봇대전V'와 동일하게 한 작품으로 완결되는 스토리로 신규 참전 5작품을 포함해 모두 23작품이 출연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초회동봉특전(PS4 7만2천800원, PS Vita 6만4천800원)은 ▲슈퍼로봇대전X '오리지널 테마' ▲프레젠트 시나리오 '스페셜 스타터 팩' ▲스페셜 프롤로그 제 0화 '맹세, 여행을 앞두고'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11번가 예약특전으로 사이바스터와 마사키의 선행개방권과 미공개 실물 특전(추후 공개 예정)등을 제공한다.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구찌는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하고 국내 최초로 DIY(Do It Yourself) 서비스를 선보인다. 3층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약 295평(975㎡)의 공간에 벨벳 안락의자와 빈티지 원목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남녀 의류와 잡화·신발·주얼리·아이웨어 등을 구찌 데코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한국을 상징하는 호랑이 자수가 들어간 구찌 베스티어리 남성 가방, 프린스타운 슈즈, 지갑과 카드 케이스 등 남성을 위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출시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