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보아 "리얼리티 통해 '인간 보아' 보여줄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 출연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가수 보아가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진솔하게 임했다고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상암동 KBS미디어센터에서 보아 컴백 및 데뷔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보아는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무대 밖의 보아, 인간 보아는 어떤 사람인지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보아는 "리얼리티를 촬영하면서 술을 되게 많이 마셨던 것 같다. 이 방송은 '밤도깨비'와 '인생술집'을 섞어놓은 것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다. 그만큼 진솔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많이 하게 됐다"고 말했다.

연출을 맡은 김동욱 PD는 "프로그램에는 보아의 모든 것을 담았다. 점핑 보아 1기였던 키의 시선으로 솔직한 보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라며 "롤모델의 다큐멘터리, 그래서 롤큐멘터리라고 하고 싶다. 인간 보아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많이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키워드#보아'는 19년 차 가수이자 만31세 여자 BoA의 이야기, 아시아의 별 보아의 24시간을 점핑보아 1기 출신인 후배 아티스트 샤이니 키의 시각에서 밀착 취재하는 프로그램이다.

보아는 오는 31일 새 싱글 '내가 돌아'를 발표한다. 더불어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지난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아 "리얼리티 통해 '인간 보아' 보여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