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EB하나은행, 인천공항 제2터미널서 출국만기보험금 지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화 5백불 이상 환전 손님 선착순 1천명 대상 사은품 제공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영업점 개점을 기념해 사은행사 및 출국만기보험금 지급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2여객터미널 내에 영업점(출장소) 1곳 및 환전소 4곳을 운영한다. 영업점은 지하 1층 동측에 위치하고 있고, 환전소는 1층 입국장에 2곳, 3층 출국장에 면세구역 1곳 포함 총 2곳에 위치해 있다.

KEB하나은행은 이번 개점을 기념해 제2여객터미널 영업점을 통해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할 경우 선착순 1천명에게 목베개와 무릎담요 세트를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 출국만기보험금 지급 서비스도 실시한다. 외국인 근로자의 퇴직금을 보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출국만기보험은 고용주가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근로자 전용보험으로, 이번에 제2여객터미널 영업점이 보험금 수령점으로 확대됐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영업점 개점을 통해 해외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환전서비스를 제공하고 외국인 손님들에게 편리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며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리딩뱅크로서의 기반을 더욱 굳건히 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EB하나은행, 인천공항 제2터미널서 출국만기보험금 지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