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병헌 '그것만이 내 세상', '메이즈 러너3' 꺾고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 17일 개봉 후 첫 1위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이 개봉 후 첫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4일 오전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그것만이 내 세상'(감독 최성현, 제작 ㈜JK필름)은 지난 23일 10만3천348명을 끌어모으며 누적관객수 111만5천377명을 동원했다.

이로써 '그것만이 내 세상'은 지난 17일 함께 개봉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이하 '메이즈 러너3')를 제치고 정상을 차지했다. '메이즈 러너3'는 개봉 후 6일째 1위를 기록, 흥행세를 이어온 바 있다.

'그것만이 내 세상'은 주먹만 믿고 살아온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 분)와 엄마 인숙(윤여정 분)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박정민 분),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난생 처음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

배우 이병헌과 박정민의 첫 만남이 빚어내는 유쾌한 케미스트리,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 열연, 기분 좋은 웃음 뒤 찾아오는 깊은 감동까지 갖춘 영화로 관객을 사로잡으며 CGV 골든 에그지수 99%, 네이버 영화 9.26점, 롯데시네마 9.2점 등 각종 사이트에서 높은 평점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병헌 '그것만이 내 세상', '메이즈 러너3' 꺾고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